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더치트 무료조회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13.
728x90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온라인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빈번하게 발생하게 되는 인터넷거래사기피해에 대한 신고 사례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사기는 시간이 갈수록 지능화 되고 있기 때문에 판매자나 구매자가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억울하게 피해를 되는데 이를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더치트라고 인터넷 사기피해사례를 검색해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200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별한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고제품 거래시 반드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고거래 사이트 더치트 적용 사례
중고거래 사이트 더치트 적용 사례

참고로 대표적인 중고거래 사이트인 중고땡땡 사이트에서도 중고거래 사기를 막기 위해서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사용할 정도로 어느 정도 사기피해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자 이제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PC 버전)

     

    1.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사이트에 접속하고, 상단 검색 버튼을 눌러 줍니다.

     

    📌 온라인 사기피해사례 조회하기

     

     

    사기피해사례 조회 사이트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사이트 더치트

     

     

    2. 사기피해사례 검색 부분에 조회할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기피해사례 조회 사이트 더치트

     

     

    3. 전화번호를 검색했을 경우 결과인데 검색 기간은 지난 3개월 전부터 1시간 직전까지의 검색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모바일앱을 사용할 경우 최근 6개월 동안의 피해사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결과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결과

     

    📣 만약!!!

    검색을 위해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했더니 모바일 앱 설치하라고 하면 조회하고 싶은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복사한 후 뒤로가기를 눌러 검색창에 붙여넣기 하시고 빠르게 검색 버튼을 누르면 조회가 됩니다.

     

    아마도 모바일 버전 설치를 유도하기 위함인듯 합니다.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모바일 버전)

    더치트 모바일 앱
    더치트 모바일 앱

    더치트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온라인 사기피해사례 무료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2가지 앱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 나 아이폰 "애플스토어"에서 더치트를 검색한 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줍니다.

     

    2. 사기피해사례 검색란에 조회할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돋보기(검색) 메뉴를 눌러줍니다.

     

     

    3.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라고 메시지가 나온다면 '메일 주소', '이름',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더치트 모바일 앱 회원가입더치트 모바일 앱 회원가입
    더치트 모바일 앱 회원가입

     

     

     

    4. 로그인 후 사기피해사례 조회를 위해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최근 3개월, 6개월 단위로 피해사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더치트를 통해 온라인 제품 거래 시 사기피해사례 무료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판매/구매자 분들이 정직하게 거래하고 계시지만, 가끔 이를 악용하시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거래전에 무료조회 해보시고 안전한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