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하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19.
728x90

숨어있는 카드포인트 현금화 하기
숨어있는 카드포인트 현금화 하기

요즘 현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죠? 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라도 카드를 사용하게 되고 보통 1인 기준으로 2~3장 정도를 사용하게 될 텐데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신용카드에 나도 모르는 포인트가 있다면 어떻게 할까요? 사실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기도 하지만, 확인도 번거로워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오늘은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편리하게 내 신용카드들의 포인트를 조회해 주고 계좌로 입금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바로 가기 메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누르면 됩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기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기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포인트를 통합조회 할수 있고, 조회된 포인트를 내 계좌로 입금처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통합조회&계좌입금 바로가기를 클릭해 줍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로그인이 번거로우시면 ✅비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비회원 조회하기 메뉴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카드포인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모두 선택하고 하단에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카드 인증, 아이핀 인증, 휴대전화인증 중에서 본인이 편리한 방법으로 본인 확인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카드포인트 조회를 위한 본인 인증 절차
    카드포인트 조회를 위한 본인 인증 절차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위임 동의를 진행해야 하는데 위임 동의를 선택한 후 하단에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입금받기

    롯데, 비씨, 삼성카드 등 포인트 조회가 가능한 카드사 목록이 뜨는데 우측 하단에 현금화 가능한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카드포인트 조회 가능한 카드
    카드포인트 조회 가능한 카드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메뉴를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이 본인 명이의 카드에 대한 입금 가능 포인트가 표시되는데 카드별로 입금 요청 포인트를 입력하거나 전부 입금 버튼을 눌러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를 모두 선택하고 하단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카드포인트 현금 입금요청
    카드포인트 현금 입금요청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를 체크하고 하단에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카드포인트를 입금받을 은행명과 계좌번호를 입력(인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해당 계좌로 입금처리가 됩니다. 단,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하며 카드사별 1일 1회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 입금요청 계좌
    카드포인트 현금 입금요청 계좌

     

    이렇게 카드사포인트 통합검색을 통해서 포인트 검색과 본인 계좌로 현금 입금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조회/입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확인해 보고 숨어있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입금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