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카바

기계장비카바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0. 12. 15.
728x90

기계장비카바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안녕하세요!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조실장입니다. 주말 동안  내린 폭설과 한파로 인해 무척이나 힘든 하루였답니다. 기상청에서 올겨울은 유독 춥다고 하던데 그렇지 않아도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춥다고 하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무쪼록 모두들 몸 관리 잘해서 무탈하게 올해를 넘겨야 할 것 같네요.

지난주에는 매장 인근 지역에 위치한 제품 포장 기계업체 기계장비카바 제작 의뢰를 받고 제작 납품을 완료하였습니다.

 

 

제품 포장기계 카바 용도로 제작된 기계장비카바는 알루미늄 프로파일 4080 , 4040을 사용하였고 640*1900*2030H 사이즈로 휠마스타(바퀴)와 PC투명 도어 부착하는 방식으로 제작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 직접 설치하는 작업이 아닌 제품 제작 납품이라 현장에서 어떤 용도로 사용될지는 모르지만 효율성이나 안전성 부분에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도면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기계장비카바 제작 설치건의 경우는 고강도 프로파일을 사용해서 프레임을 제작하느라 힘들긴 했지만 이른 아침부터 다들 부지런하게 제작을 진행해서 그런지 일정보다 기본 프레임 제작이 빨리 끝날 수 있었습니다.

 

 

납품시간도 여유가 있고 현장 설치건이 아니라 제작 납품건이라서 현장에서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휠마스타 바퀴와 PC투명 도어를 부착하기 전에 프레임에 문제는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공정을 추가하였습니다.

다행히 검수 작업에서 특별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아 오후에 바로 휠마스타와 PC투명 도어 부착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검수 작업이 완료된 후 휠마스타와 PC투명 도어 부착까지 모두 마무리하니 오후 3시가 조금 넘었고 현장으로 배송을 위해  바로 포장작업 진행 후 1톤 트럭에 싣고 현장으로 배송처리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이날 오후 4시경 현장 관계자분을 통해서 현장에 기계장비카바 안전하게 도착하였고 바로 기계장비에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연락을 받았답니다.

현장에 출동해서 직접 설치작업을 하지 못해 좀 불안하긴 했지만 다행히 문제없이 설치 완료했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전국 어디서나 알루미늄 프로파일을 이용한 제작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세요.

대상프로파일시스템(주)

031-354-6421~2

견적의뢰는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http://www.dsmoll.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