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브렌트포드 실시간 중계 (TV, 인터넷)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
728x90

토트넘 브렌트포트 경기

손흥민 소속팀인 토트넘 훗스퍼와 브렌트포드가 12월 03일(금) 04:30분에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14라운드) 경기를 펼칩니다. 지난 13라운드 번리전이 현지 폭설로 인해 연기된 만큼 토트넘 선수들은 충분한 휴식을 취한 만큼 부상 선수를 제외한 주전 대부분이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손흥민 역시 선발 출전이 유력합니다.

 

목차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경기일정

    토트넘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토트넘 훗스퍼 vs 브렌트포드 FC

    일시 : 2021년 12월 03일(금) / 04:30

    경기장 :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 중계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인터넷 중계

    SPOTV NOW, 쿠팡플레이

     

    토트넘 예상 라인업

    해리케인토트넘 손흥민토트넘 루카스 모우라

    충분한 휴식을 취한 토트넘은 콘테 감독이 주로 사용하는 3-4-3-1 전술이 예상되는데 예상 선발 라인업에는 번리전과 마찬가지로 해리 케인,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스킵, 호이비에르, 레길론, 밴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산체스, 에메르송 로얄, 요리스가 예상됩니다.

     

    토트넘 다빈손 산체스토트넘 맷 도허티토트넘 탕강가

    변수가 있다면 다빈손 산체스의 부진에 따라 맷도허티나 탕강가가 투입될 수도 있을 것인데 주전 수비수 로메로의 부상 공백이 토트넘의 최대 약점으로 지적되는 부분입니다.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전력 분석

    ■ 토트넘

    토트넘 훗스퍼는 지난달 28일 번리와의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가 폭설로 연기됨에 따라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태이기 때문에 최상이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ESPN이 선정한 2021년 올해의 포워드 6위에 선정된 손흥민과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는 해리 케인과 루카스 모우라 등이 공격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로메로토트넘 로메로

    하지만 토트넘은 공격력에 비해 수비 불안이 최대 약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최근 소식통에 의하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 소집돼 브라질과의 월드컵 예선을 치르다 부상당한 주전 수비수 로메로는 빨라야 내년 1월~2월쯤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당분간 토트넘의 수비 불안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요즘 김민재 선수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토트넘에서 함께 뛰나? (토트넘 이적설)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가 김민재(페네르바체)의 영입을 위해 물밑 접속을 시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 훗스퍼)이 나섰다는 터키 언론의

    dsangle.tistory.com

     

     브렌트포드

    브렌트포드는 현재 4승 4무 5패로 리그 11위를 다리고 있는데 지난달 28일 에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이반 토니의 골로 1:0으로 승리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그 4골 2도움으로 브렌트포드를 이끌고 있는 이반 토니 선수는 운동능력, 득점력, 연계 플레이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선수로 평가되는데 세르지 카노스와 함께 공격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브렌트포드는 이반 토니를 포함해 세르지 카노스, 요안 위사, 브르얀 음보이모, 리코 헨리 등 주전들의 고른 득점력을 갖추고 있어 수비력이 헐거워진 토튼넘으로서는 상당히 까다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양 팀 주요 탑플레이어

    토트넘은 공격의 핵으로 불리는 해리 케인이 리그 1골로 부진한 상황이지만, 손흥민 선수가 리그 4골로 리그 득점랭킹 15위를 달리고 습니다.

     

    반면, 브렌트포드는 이반 토니 선수가 4골, 요안 위사, 브르얀 음보이모, 리코 헨리 선수가 각각 2골 등 공격진들이 고르게 득점하고 있습니다.

     

     

    양 팀 상대전적

    최근 진행된 3경기를 비교해 보면 토트넘이 2승 1무로 앞서있는 상황인데 가장 최근인 5월 1일 펼쳐진 캐피탈 원 컵에서 전반 12분 시소코, 후반 25분 손흥민의 연속골로 브렌트포드를 2:0으로 꺾은 좋은 경험이 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 중계

     TV 중계방송 보는 법(IPTV)

    토트넘과 브렌트포드 경기 중계방송은 스포츠 채널인 스포티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포티비의 경우 통신사 별로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와 같은 지역 케이블 방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채널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3lciZrs

     

     PC / 모바일 중계방송 보는 법

    PC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SPOTV NOW 혹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하단 장점은 있지만 유료 서비스이므로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해외 사이트를 이용한 무료 중계방송 시청

    구글링을 통해서 "토트넘 중계방송" 이나 "토트넘 경기 생중계" 등을 검색하면 해외 중계사이트 등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려 화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별로 권장해 드리진 않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해외사이트에서 무료로 봐야 겟다는 분들은 열심히 구글링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