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김민재 선발 경기 중계방송 페네르바체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9.
728x90

김민재 선수가 뛰고 있는 터키 페네르바체와 독일의 명문구단 프랑크푸르트가 12월 10일(금) 02:45분 페네르바체의 홈구장인 쉬크뤼 살라졸루 스타디움에서 2021/22 UEFA 유로파리그 6차전을 갖습니다. 지난 유로파리그 5차전까지 교체 없이 모두 선발로 출전해 안정적인 수비를 보인 김민재는 이번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도 설 발출장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목차

    페네르바체 vs 프랑크푸르트 경기일정

    유로파리그 에선 6차전
    페네르바체 VS 프랑크푸르트
    2021년 12월 10일(금) / 02:45
    쉬크뤼 살라졸루 스타디움

    TV중계
    스포티비온

    PC / 모바일 중계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페네르바체 vs 프랑크푸르트 전력 분석

     

    페네르바체

    현재 터키 리그에서 8승 3무 5패로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페네르바체는 현재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에는 1승 2무 2패 조 3위로 탈락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와 리그 집중을 위해서 어느 정도 로테이션 운영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랑크푸르트

    유로파리그에서 3승 2무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랑크푸르트 역시 16강 진출을 거의 확정 상태이기 때문에 무리해서 전력을 다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레와 파시엔시아 등 주전들의 고른 활약이 예상됩니다.

     

    양팀 주요 탑플레이어

    최근 페네르바체의 공격은 발렌시아, 로시, 베리샤가 주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비 자원은 김민재 선수를 포함해 오잔투판, 아지즈 등 쓰리백 자원이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로테이션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반면 중원에는 구스타보, 외질 등 비교적 나이가 많은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어 기동력이 다소 우려됩니다.

     

    반면 프랑크푸르트는 공격적인 부분에서 다소 아쉬움을 보이고 있는데 샘 라머스, 라파엘 보레가 아쉬움을 보이며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미드필더 진의 다이치 카마다 선수가 좋은 압박과 공격 전환능력을 보이고 있어 관심 깊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양팀 상대전적

    페네르바체와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9월 17일 유로파리그 1차전에서 외질과 라머스가 나란히 1골씩을 주고받아 1:1로 비긴 전적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페네르바체가 공격을 주도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흐름은 프랑크푸르트 쪽으로 흘렀는데 다행히 김민재 선수의 안정적인 수비력과 골키퍼의 선방으로 가까스로 비겼습니다.

     

     

    김민재 경기 실시간 라이브 중계 채널

    TV 생중계 채널

    TV로 김민재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온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김민재 선수 경기 생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온 각 통신사나 지역 케이블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채널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 모바일  채널

    PC나 모바일에서 김민재 선수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OTT 서비스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 경기 라이브 보기

    최근 토트넘 훗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것으로 알려져 토트넘의 컨퍼런스리그나 프리미어리그 일정에 차질이 발생했기 때문에 우울했는데 김민재 경기를 보면서 달래 보아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