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46

기계 프레임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기계 프레임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안녕하세요!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조실장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진행한 기계 장비 프레임 제작 현장을 소개해볼게요. 최근 화성 인근에 위치한 산업용 기계를 취급하는 업체에서 산업용 기계 프레임 제작 의뢰를 주셔서 현장 실사 후 제품 제작 납품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산업용 기계 프레임 제작은 1200*1200*545H (4대), 1200*1200*305H(2대), 1200*1200*90H(6대)로 총 12개의 기계 장비 프레임 제작이었습니다. 실사팀에서 현장 방문을 통해 프레임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협의를 하였고 공장 복귀 후 설계팀에서 프레임 제작에 필요한 캐드 도면을 완성했습니다. 제작팀에서는 제작에 필요한 프로파일 6090을 준비하고, 바로 프레임 제작을 진행하였.. 2021. 4. 29.
다용도 공구함 작업대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다용도 공구함 작업대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안녕하세요!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조실장입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인듯 하네요.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한낮 기온은 쭉~쭉 올라가로 곧 여름이 올 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싱숭생숭 해지는 이때 저희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식구들은 오늘도 열심히 달렸답니다. 최근에 용인에 있는 반도체 공장에서 작업실 내부에서 사용할 다용도 공구함 제작 의뢰를 주셔서 제작 후 납품까지 깔끔하게 하루 만에 마무리하였답니다. 철저하고 정확한 설계 서비스 최근에 화성 지역에 공장에서 의뢰해서 다용도 공구함 제작을 의뢰받아 제작한 캐드 도면이 있어서 조금 수정해서 완성하였습니다. 성부, 좌, 우, 정면에 코팅 합판 3T와 2단 PC 카바와 재전매트까지는 기존에 제작한 다용도 공구함과 .. 2021. 4. 27.
경량랙 제작 설치 대상앵글 경량랙 제작 설치 대상앵글 안녕하세요! 앵글 제작 잘하는 대상앵글 조실장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초여름 같네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륵~ 흘러 내리 정도네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는 살짝~ 쌀쌀하니 봄철 면역력 떨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몸 챙기시기 바랍니다. 지난주에는 서울에 본사를 둔 인테리어 관련 업체에서 신규 건물 증축으로 경량랙 70대를 제작 의뢰 주셨습니다. 실측팀이 얼마 전 사무소에 들려서 현장 실측과 제작 협의를 진행하였고 지하 6층과 7층 자재창고에 설치할 경량랙 사이즈 및 수량을 협의하였습니다. 공간이 상당히 넓다 보니 경량랙만 무려 70대를 설치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4단/5단 경량랙으로 현장에서 바로 제작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장 설치를 위해 설계팀에.. 2021. 4.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