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4

화성 기계장비커버 제작 전문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안녕하세요! 기계장비커버 제작 전문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조실장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시작인가 봅니다. 연일 계속되는 국지성 소나기에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길까지~ 정말 여름인 것 같네요. 여름이면 다들 휴가 생각들 하실텐데 저희 대상프로파일시스템은 오히려 바쁜 시즌이라 휴가 계획은 일찌감치 접었답니다 ㅜ.ㅜ 지난주 화성에 위치한 산업용 공자기계 제작 업체에서 의뢰한 5000 x 1600 x 2000H 사이즈의 기계장비 커버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AL프로파일 5050을 사용해서 기본 프레임을 제작하고 투명 PC와 2단 PC를 사용해 프로파일에 PC를 안전하게 고정하였습니다. 추가로 현장 분들이 측면부에 도어가 필요하다고 해서 여닫이 도어까지 제작 설치하였습니다. 이렇게 제작 완성된 기계장비커버!.. 2021. 6. 25.
코로나19 검체 검진용 읍압부스/크린부스 제작 설치 안녕하세요! 대상프로파일 조실장입니다. 지난해부터 전 세계를 혼란에 빠트렸던 코로나19도 백신 개발로 인해 이제는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되어가는 듯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불!~~ 절대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종식되는 그날까지 긴장을 늦춰서는 안된답니다. 대상프로파일시스템 기술력 인정 이런 상황에서 최근에는 코로나19 검체 검진용 음압부스 제작 의뢰를 받아서 저희 대상프로파일시스템에서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제작 전부터 검진용 음압 부스는 상당히 많은 곳에서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저희 대상프로파일시스템에서 제작하게 되면서 정말 많은 곳에서 관심을 받았습니다. 전시용으로 제작했는데도 반응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의료용 부스 시설로 필요 장소에 따라 신속하게 검사 시행이 가능한 이동형으로 의.. 2021. 6. 21.
알루미늄 프로파일 거치대 프레임/후레임 제작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안녕하세요!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조실장입니다.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그나마 아침저녁으로는 괜찮은데 한낮에는 30도까지 올라가는 기온만큼이나 작업자 분들 이마에 땀도 송글송글 맺히네요. 하지만 덥다고 작업을 미룰 수는 없는 일 오늘도 대상프로파일시스템 식구들은 바쁜 하루 일정을 소화해 봅니다. 며칠 전에는 평택에 위치한 보일러 부품업체에서 생산된 제품을 거치하기 위해서 AL프로파일 거치대 프레임/후레임 제작 의뢰를 주셨습니다. 사실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는 수년간 거래해온 업체고 지난 4월에도 저희를 통해서 알루미늄 프로파일 거치대를 제작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도 그때 당시 도면을 현 상황에 맞게 조정해서 완성하였습니다. 덕분에 도면 제작 기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설.. 2021. 6.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