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유튜브 MP3 변환 다운로드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2.
728x90

유튜브 MP3 변환 다운로드
유튜브 MP3 변환 다운로드

유튜브로 뮤직비디오나 음악 동영상을 시청할 때 음원으로 스마트폰나 PC로 소장해서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오프라인 저장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간단하게 MP3로 변화 저장해서 소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저장하기

1. 아래 ▼링크 버튼을 눌러서 y2mate.com 사이트로 이동해 줍니다.

 

▶ https://bit.ly/3FzZHVr

 

YouTube to MP3 Converter - Convert YouTube to MP3 in high quality

Convert and Download MP3 from YouTube in high quality. Convert all YouTube videos to MP3 in just a few seconds. Easy to Convert and Download, fast, simply and FREE!

www.y2mate.com

 

 

 

 

 

2. 유튜브에서 MP3 변환 하고자 하는 영상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해서 "동영상 URL 복사"를 해줍니다.

유튜브 MP3 변환 다운로드

 

 

3. 다시 y2mate 사이트로 돌아와서 상단 메뉴중 YouTube to MP3 Converter 탭을 클릭하고 복사해둔 유튜브 동영상 url를 검색창에 붙여 넣기 한 후 start 버튼을 눌러 줍니다.

 

https://bit.ly/3FzZHVr

 

유튜브 MP3 변환

 

4. 검색 결과탭에서 저장하고 싶은 음질을 선택하고 Download 버튼을 눌러 줍니다. 기본 음질은 mp3(128kbps)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저장

 

 

 

 

5.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 mp3 변환 다운로드 창이 활성화 되고, Download.mp3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저장이 완료됩니다.

 

유튜브 mp3 변환시 기본 음질은 (128 kbps) 선택되어 있는데 192 kbps 니 320 kbps과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기본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2pPufk

 

 

 

 

이 밖에도 몇가지 방법이 더 있긴 하지만 동일한 결과값을 내기 때문에 이거 한 가지만 알고 있어도 유튜브 mp3 변환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2021.12.22 - [생활정보] -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전문 채널 tvN 많이들 시청하시는데 요즘은 최근 방영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랑 불가살 보느라고 tvN 방송 고정이네요. 요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VOD 형식

dsangle.tistory.com

2021.12.22 - [IT정보] - pdf 뷰어 다운로드

 

pdf 뷰어 다운로드

일반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 변환 기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pdf 뷰어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인데 사용을 위해서는 우선

dsan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