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정보

콘솔 게임 신작 엘든링 출시일 영상 추가 공개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1. 5.
728x90

2022년 최고의 오픈월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는 프롬 소프트웨어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엘든 링(EldenRing)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엘든 링'은 프롬 소프트웨어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 및 출시하는 판타지 RPG 대작 게임인데 '다크소울'로 유명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으로, '왕좌의 게임'의 원작자 조지 R. R. 마틴이 세계관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엘든링(Elden Ring) 출시일

2022년 2월 25일 출시

 

 

 

엘든링의 서비스를 맡은 반다이남코 측은 11월 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약 20분 가량의 게임 플레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번 영상에서는 화염을 내뿜는 고룡과의 전투신과 월드 지도와 탈것 등이 공개되었는데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한 고품질 그래픽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주인공은 말을 타고 소환되는 말을 별도의 탑승 조작 없이 자연스럽게 타고 이동 가능하고, 공중에서 한 번 더 뛰어오르는 점프 모션을 가지고 있어 장애물이나 높은 장소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말을 타고 고룡과 사투를 벌이는 전투신은 몬헌 시리즈와 다크소울 3와 유사하지만, 탈것을 타고 타격하는 부분과 여러 가지 무기와 마법을 사용하는 공격 등 타격감과 디테일 면에서는 이들을 뛰어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픈월드 게임의 장점을 통합한 혼합형 게임 <엘든 링>

 

전투의 경우 소울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마법 비를 소환하거나 강력한 광선을 내뿜는 등 다양한 스펠이 존재하고 플레이어와 함께 적을 상대할 수 있는 영혼을 소환할 수도 있다. 

특히, 전투신의 경우는 몬헌 시리즈나 세기로 등 대작들의 전투 플레이 방식을 모아놓은 듯한 느낌인데 은신 기술, 마법 등 다양한 공격 기술로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지루함 없이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방대한 세계관은 오픈월드 최고의 장점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 이외에 다양한 전 대륙에 대한 한층 넓어진 전체 맵도 공개되었습니다. 지도는 모험을 통해 조각들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활성화되는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장비, 지도 조각을 획득하기 위해 탈것을 타고 대륙을 누비며 다채로운 보스 신과 퀘스트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12~14일까지 비공개 네트워크 테스트 진행

 

한편 엘든링은 정식 출시에 앞서 비공개로 네트워크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테스트는 게임 서버 부하, 멀티플레이, 게임 밸런스를 검증하는 테스트로,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등 모든 콘솔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합니다.

 

네트워크 테스트 신청은 엘든링 홈페이지(https://eldenring.bn-ent.net/kr/)에서 신청 가능

 

이렇게 최근에 공개된 콘솔 게임 신작 엘든 링 출시일과 추가 공개된 영상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정보

2021.10.29 - [Game 정보] - PS 스토어 11월 할인 금주의 특선 게임 피파 22

 

PS 스토어 11월 할인 금주의 특선게임 피파22

에픽게임즈, 스팀에 이어 소니도 PS 스토어 11월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세일은 신작과 과거 명작 등 다양한 PS 게임을 최대 80%까지 할인합니다.  PS 스토어 할인 DLS 포함 561종 PS 스토어 11월

dsangle.tistory.com

2021.10.22 - [Game 정보] - 갓 오브 워 PC 버전 공식 출시 소식

 

갓오브워 PC 버전 공식 출시 소식

플스 대작 갓오브워 PC 버전 출시 소식 2021년 기준 플스4로 무려 1950만 카피가 팔린 플스 대표적인 게임 갓오브워가 2022년 1월 15일 PC로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갓오브워 PC버전은 4k 해상도

dsan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