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번리 손흥민 경기 실시간 인터넷 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1. 28.
728x90

유로파 콘퍼런스에서 무라에게 1대2로 충격의 패배를 당한 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번리를 상태로 분위기 반전에 나섭니다. 이번 13라운드에서 공격의 선봉장은 역시 손흥민 선수입니다. 컨퍼런스리그 무라전에서 후반 9분에 투입됐지만 골을 기록하지 못한 손흥민은 리그 18위인 번리전에서 리그 5호골에 재도전 합니다.

목차

    토트넘 대 번리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13라운
    토트넘(리그7위) 대 번리(리그 18위)
    2021.11.28(일) 23:00
    터프 무어경기장

    TV중계 : 스포티비
    인터넷 중계 : 스포티비 나우, 쿠팡 플레이, 티빙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번리전을 대비해 유로파 콘퍼런스리그에서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에밀 호이비에르, 벤데이비스 등 해리케인을 제외한 주전 대부분을 벤치에 앉혀두는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전들의 체력을 비축해 번리전을 대비한 만큼 이번 번리전을 승리로 이끌고 연달아 열리는 하워권 팀들은 브렌트포트(14위), 노리치(19위)전까지 연승을 이어간다는 목표입니다.

     

    토트넘 예상 라인업

     

    예상 전술 : 3-4-2-1

     

    공격수

    해리 케인ㆍ손흥민 ㆍ루카스 모우라

     

    미드필더

    세르히오 레길론ㆍ이메르송 로얄ㆍ피에르 호이비에르ㆍ해리 윙크스

     

    수비수

    탕탕가ㆍ에릭 다이어ㆍ벤 데이비스

     

    골기퍼

    휴고 요리스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손흥민은 이번 번리전이 특별한데 지난해 국제축구연맹 푸슈카상을 받았던 원더골의 상대팀이 바로 번리라는 점입니다. 또한 토트넘의 주전공격수인 해리케인도 무라전에서 골을 넣는 등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는 만틈 상대적으로 득점력(경기당 0.92)에 비해 수비력(경기당 1.42)이 떨어지는 있는 번리전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만 합니다.

     

    하지만, 토트넘 훗스퍼 역시 주전 수비수인 로메로 선수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고, 산체스, 세세뇽의 부진으로 공격력에 비해 수비불안 요소가 있는 만큼 누가 먼저 골을 넣는냐가 승부에 열쇠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채널

    무료 TV 중계방송 채널(IPTV)

     

    토트넘과 번리의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통신사 별로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약, 딜라이브나 지역 캐이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PC 또는 모바일 중계방송 채널

    PC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할 경우는 '스포티비 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을 이용한 무료 인터넷 시청 채널

    인터넷 구글링을 통해서 "토트넘 축구 중계"  "토트넘 실시간 중계" 등을 검색하면 무료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해외 사이트를 이용해서 시청할 경우 외국어 중계 압박과 인터넷 상태에 따라 화질이 고르지 못해서 경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