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npdf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7.
728x90

nPDF 무료 다운로드

개인 또는 회사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한 오픈소스 무료 프리웨어 nPDF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일반적으로 pdf 편집을 위해서는 어도비 아크로벳 프로 버전을 구입해서 사용해야 하지만 일반 문서나 이미지를 pdf파일로 변환, pdf 파일 합치기 및 분리 등 기본 적인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목차

    nPDF 주요 기능

    nPDF 무료 다운로드

    ▶ PDF 파일 합치기, PDF 페이지 추출, PDF 페이지 회전, PDF 파일에 암호 걸기

    ▶ PDF 파일을 이미지(png, jpg, bmp, tiff) 로 변환

    ▶ 이미지(png,jpg,bmp,tiff) 파일을 PDF로 만들기

    ▶ PDF 파일 안의 페이지 각각 분리하여 저장

    ▶ PDF 페이지에 이미지 워터마크 넣기, PDF 페이지에 글자 워터마크 넣기

    ▶ PDF 파일 복구(XREF테이블, Stream)

    ▶ PDF 파일을 SWF(플래시) 파일로 변환

    ▶ PDF 파일에서 이미지 추출, PDF파일에서 텍스트 추출

    ▶ PDF 첫 페이지에 표지 커버 넣기

    ▶ nPDF 플러그인 기능 PDF 저장 없이 바로보기, PDF 및 tiff 첫 페이지에 표지 넣기, hylafax 보내기, 프린트를 이미지(jpg, png.tiff..)로 변환,

    ▶ FTP 전송, 메일(MAPI) 보내기, SMTP 메일 보내기 등...

     

    nPDF는 2010년부터 윈도우 XP, 비스타, 윈도우7, 윈10, 윈11... (32/64 비트) 등을 지원합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는 집, 회사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무료 프리웨어 프로그램으로 오픈소스(GPL)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오피스,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의 브라우져,윈도우의 각종 인쇄 내용을 그대로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부 플러그인을 지원하여 원하는 변환을 확장하고 변환 후 작업,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HaUfZp

     

    nPDF - 프린트를 PDF로 변환, 각종 PDF 도구,유틸(합치기,추출하기,암호화...)

    nPDF는 윈도우 모든 프린터,인쇄 내용을 PDF로 변환하여 주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 nPDF 유틸,도구에는 PDF 파일 합치기,PDF 페이지 추출하기,PDF 파일에 암호걸기,PDF 파일을 이미지(png,jpg,bmp,tiff)

    iblogbox.com

     

    1. 위 링크를 클릭한 후 공식 홈페이지 중간부에 nPDF_0.9.2.1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2. nPDF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nPDF 무료 다운로드

     

     

    3.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nPDF유틸, 도구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nPDF 파일 합치기

    1. 바탕화면에  nPDF 유틸, 도구 아이콘을 실행시킨 후  pdf 파일 합치기 메뉴에 체크를 확인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nPDF 무료 다운로드

     

     

    2. 상단에 PDF 파일 추가 버튼을 눌러 합칠 PDF 파일을 불러옵니다.

     

     

    3. 파일을 선택하고 좌측 하단에 "저장"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PDF 파일 합치기가 완료됩니다.

    이밖에 PDF 파일 내 특정 페이지를 추출해서 저장하거나, 텍스트, 이미지 추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업무에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nPDF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파일 합치기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무겁지 않고 100%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적으로 활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pdf 뷰어 다운로드

    일반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 변환 기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pdf 뷰어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인데 사용을 위해서는 우선

    dsan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