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축구 중계방송 한국 월드컵예선 실시간 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1. 10.
728x90

한국 아랍에미리트 경기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이 11월 11일(목) 오후 8시 경기도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UAE와 월드컵 최종예선 5차전을 치르게 되는데 이번 경기에 대한 예상실시간 중계방송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순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순위

 

한국은 현재 A조 6개팀 가운데 2승 2무 승점 8점으로 이란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으며, UAE는 3무 1패로 4위를 기록 중입니다. 만약 이번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할 경우, 상위 2개팀에게 주어지는 월드컵 본선권을 획득할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게 되기 때문에 한국으로써도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

시리아전에 이어 이란전에서도 골맛을 본 손흥민과 울버햄튼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황희찬 선수 역시 좋은 활약이 기대됩니다.

 

고양종합운동장

특히 이번 경기에는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세부 지침에 따라 35,000명의 100% 관중 입장이 허용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축구 중계방송 바로가기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골키퍼

김승규(가시와레이솔), 구성윤(김천), 조현우(울산), 송범근(전북)

 

수비수

김민재(페네르바체), 박지수, 정승현(이상 김천), 권경원(성남), 이용, 김진수(이상 전북), 김태환, 홍철(이상 울산), 강상우(포항) 미드필더 : 정우영(알사드), 백승호, 송민규(전북), 황인범(루빈 카잔), 이재성(마인츠), 이동경(울산),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턴), 엄원상(광주)

 

공격수

조규성(김천), 김건희(수원)

 

이번 대표팀에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낙마한 지로댕 보르도 소속의 황의조를 대신해 수원 삼성의 <김건희> 선수와 김천 상무의 <조규성> 선수가 새롭게 발탁되었고, 수비에서는 부상으로 빠진 김영권을 대신해서 올림픽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박지수와 권경원 등이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대한민국 vs UAE 경기 일정

 

 

월드컵 예선전 일정

한국 vs 아랍에미리트(UAE)
일시 : 2021년 11월 11일 오후 8시
장소 : 고양종합운동장

 

대한민국 vs UAE 경기 예상

한국은 UAE와의 역대 전적에서 12승 5무 2패로 앞서있고 2006년 1월 18일 두바이에서 열린 친성경기 패배 이후 패한적이 없고, 가장 최근 맛대결인 2015년 6월 1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친성경기에서는 3:0으로 승리한 경험이 있고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이재성, 황인범 등 유럽에서 꾸준히 선발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대결에서도 한국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단, 공수 핵심 선수인 황의조(프랑스 보르도), 김영권(감바 오사카)이 부상 여파로 합류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들의 공백을 최소화하는 것이 승리로 가는 키가 될 것입니다.

 

한국을 상대하는 UAE도 3무 1패로 아직 승리가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사활을 걸 것으로 예상되는데 특히 알리 알 마브쿠트 등 백전노장 선수와 세바스타인 타글리아부 등 귀화선수까지 선발해 한국전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대표팀 다음 경기 일정

  • 2021년 11월 16일 : 이라크 vs 대한민국
  • 2022년 1월 27일 : 대한민국 vs 레바논
  • 2022년 2월 1일 : 시리아 vs 대한민국
  • 2022년 3월 24일 : 대한민국 vs 이란
  • 2022년 3월 29일 : UAE vs 대한민국

 

 

대한민국 UAE 경기 중계방송 

출처 : tvN

2022년 카타드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5차전 한국과 아랍에미리트(UAE) 경기는 tvN에서 생중계로 중계방송할 예정.

 

 

스마트폰이나 PC에서는 쿠팡플레이, 티빙을 통해서 인터넷 실시간으로 중계방송 예정입니다.

 

 

사진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