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pdf 뷰어 다운로드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2.
728x90

일반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 변환 기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pdf 뷰어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인데 사용을 위해서는 우선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1. pdf  뷰어 다운로드

 

☞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츠에 Adobe Acrobat Reader DC 항목 밑에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눌러 다운로드 진행해 줍니다.

 

 

 

2. Adobe Acrobat Reader 초기화와 함께 INSTALL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보통 엣지에서는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눌러주면 다운로드한 인스톨 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3. 다운로드한 readerdc64_kr_ka_install.exe 파일을 실행해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완료 메시지가 뜨면서 하단에 마침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5.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아크로벳 DC 아이콘이 생성되고, 최초 설치 시 튜트리얼을 통해 PDF 파일 자동 연결이 되기 때문에 특별히 세팅하지 않아도 PDF 파일 열람시 아크로벳 리더가 실행됩니다.

 

 

6. 아크로벳 리더 실행 후  열람할 pdf 파일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이 Open 되고 우측에 추가 기능들이 표시되는데 주석을 제외하고는 7일 이내 사용가능한 평가판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pdf 파일을 편집하려면 유료 버전을 구입하라는 거죠. 하지만 저희는 아크로벳 리더만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무시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PDF 뷰어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DF 파일을 열람하고 출력만 할거라면 무료 버전으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업무적으로 PDF 파일을 편집하려면 PRO(유료)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