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정보

로블록스 바로가기(PC 다운로드 설치 실행)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18.
728x90

ROBLOX
ROBLOX

전 세계 기준으로 하루에 4,0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즐긴다는 로블록스(roblox)메타버스 기반의 샌드박스 게임으로 마인크레프트 기반으로 초등학생의 놀이터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방법과 실행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로블록스"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OBLOX
    ROBLOX 공식 홈페이지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블록스 플레이를 위해 생년월일,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성별 등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해 줍니다.

     

    로블록스 로그인로블록스 로그인
    로블록스 로그인

    물론 이미 로블록스 회원에 가입되어 있다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인간 인증로블록스 인간 인증
    로블록스 인간 인증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로그인하면 위와 같이 당신이 인간이 맞는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진행하게 되는데 참 어이없으면서도 간단합니다. 똑바로 된 이미지를 선택하였다면 확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완료합니다.

     

     

    로블록스 게임
    로블록스 게임

    로그인 절차를 마무리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로블록스 게임들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PC 플레이 실행 방법

    로블록스 로그인을 완료한 후 둘러보기를 통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한 후 우측에 ▶ 버튼을 눌러 줍니다.

     

     

    선택한 게임을 처음 플레이 하신다면 위와 같이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간단한 설치 방법이 안내되는데 이후 하단에 다운로드 클릭 버튼을 눌러주면 선택한 로블록스 게임이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로블록스 플레이어 바로가기 단축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 후 왼쪽 상단에 네모를 클릭하시면 자신이 플레이했던 게임들 리스트가 나오고, 추가로 설치해서 플레이하실 수도 있습니다.

     

    로블록스 실행방법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아래 로블록스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셔도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로블록스 게임은?

    로블록스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수많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데 좌측 상단에 [둘러보기]를 클릭해서 인기, 최고 평점, 선호도 높은 게임 등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선택 장애가 있다면 인기 게임이나 선호도 높은 게임을 선택하면 좋겠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자

    로블록스의 또다른 재미는 아바타 상점을 이용해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천 아이템, 한정판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택해 자신의 아바타 캐릭터에 적용시켜 타 플레이어들에게 뽐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정판 아이템이나 프리미엄 아이템들은 Rubux 구매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지만, 무료 아이템들도 많이 제공하니 충분히 활용하시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게임을 직접 만들자!

    로블록스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비결이 바로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통해서 게임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상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실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