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축구 중계방송 한국 레바논 경기 일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27.
728x90

최근 아이슬란드와 몰도바와의 평가전에서 대승을 거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오는 27일 오후 9시 (한국시간) 레바논 사이다의 무니시팔 스타디움에서 레바논과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7차전을 치릅니다. 파울로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현재 승점 14점으로 A조 2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번 경기를 승리로 이끌고 본선행 티켓을 조기에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한편 대표팀 합류 직전 프랑스 1부리그에서 해트트릭을 작성한 황의조까지 가세하면서 25명이 모두 소집된 대표팀은 그 어느 때보다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도 어느 정도 승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부상에서 회복 중인 손흥민(토트넘)과 황희찬(울버햄튼)의 합류가 끝내 불발되었다는 점인데 2차례의 유럽 평가전에서 K리그 선수들로 구성된 대표팀이 대승을 거둔 만큼 이번 최종예선전에서 손흥민과 황희찬의 공백을 어느 정도 메우느냐가 승리의 열쇠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목차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경기일정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일정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일정

     

    2022년 카타르월드컵 최조예선 A조 7차전
    대한민국 VS 레바논
    2022.01.27(목) 21:00 (한국시간)
    레바논 사이다 시립경기장

    TV 중계방송
    tvN(LIVE) 시청하기

    인터넷/모바일 중계
    쿠팡(LIVE) 시청하기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명단

     

    아이슬란드, 몰도바와의 평가전을 치른 뒤 황의조, 황인범, 정우영 등 6명의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하면서 정승현, 최지묵, 고승범 등 일부 K리거들이 소속팀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손흥민과, 황의찬의 공백은 황의조, 황인범, 이재성 등 해외파 선수들과 권창훈, 손민규 등 절정의 기량을 보이고 있는 국내파 선수들이 메워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대표팀에 수비진에는 괴물 수비수 김민재 선수가 합류하면서 뒷문을 든든하게 채워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경기 초반 골을 넣는다면 손쉬운 승리가 예상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양 팀 전력 분석

    ✅ 대한민국 대표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주축 공격라인인 손흥민(토트넘)과 황희찬(울버햄튼)이 부상으로 제외되었지만, 지난 유럽 평가전에서 아이슬란드와 몰도바를 상대로 대승을 거둔 만큼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으면, 특히 최근 프랑스 1부 리그 보르도에서 뛰고 있는 황의조 선수가 최근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등 절정의 골감각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손흥민과 황희찬의 공백을 메워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수비진에는 괴물 수비수 김민재 선수가 합류함으로써 김영권, 박지수 등과 함께 철벽 수비라인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이른 시간에 골을 넣는다면 손쉬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 레바논 대표팀

    지난 최조예선 2차전에서 대한민국이 권창훈 선수의 골로 1:0으로 승리한 경험이 있지만, 중동 특유의 끈끈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기습공격에 능한 팀입니다. 

     

    하지만 주축 공격수인 유럽파 바실 즈라디와 라비 아타야가 부상과 징계로 인해 한국과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됨으로써 전력에 누수가 발생한 상태이기 때문에 손흥민이 결장하는 대한민국과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경기가 열리는 현지의 변화무쌍한 날씨와 비가 예보되어 있는 만큼 날씨가 경기의 변수가 될 전망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최종예선 일정

    ✅ 2022년 01월 27일(목) 한국 VS 레바논 (원정)
    ✅ 2022년 02월 01일(화) 8차전 한국 VS 시리아 (원정)
    ✅ 2022년 03월 24일(목)​ 9차전 한국 VS 이란 (홈)
    ✅ 2022년 03월 29일(화) 10차전 한국 VS 아랍에미리트 (원정)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중계방송 시청방법

     

    ✅ TV 중계방송 시청

    tvN 채널을 통해서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레바논과의 경기를 8시 40분부터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따라서 tvN 채널 번호는 각각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번호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tvn 채널번호 확인하기

    ✅ 인터넷/모바일 중계방송 시청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레반논과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OTT 플랫폼 이용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쿠팡 회원의 경우는 30일간 무료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중계방송 시청하기

     

    ✅ 해외채널 무료 중계방송 시청

    해외 채널을 통해서 한국과 레바논의 월드컵 예선전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도 있는데 국가대표팀 경기 이외에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리그앙 까지 모두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채널 무료 중계방송 시청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