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토트넘 FA컵 4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9.
728x90

앵글랜드 FA컵 64강 토트넘 VS 모어캠비
앵글랜드 FA컵 64강 토트넘 VS 모어캠비

지난 6일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에서 첼시에 0:2로 패한 토트넘 훗스퍼가 2022년 1월 9일(일) 11:00 (한국시간) 2021-22 잉글랜드 FA컵 64강에서 잉글랜드 3부 리그 모어캠비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나섭니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부진을 보였던 손흥민으로써는 토트넘 소속으로 FA컵 통산 12득점을 올린 만큼 3부 리그 팀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도 궁금합니다.

 

토트넘 손흥민토트넘 해리케인토트넘 호이비에르
토트넘 손흥민, 해리케인, 호이비에르

하지만, 토트넘은 1월 중 빠듯한 경기 일정 탓에 이번 FA컵 64강에 손흥민을 포함해서 주전들의 출전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의 경우는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목차

    토트넘 VS 모어캠비 경기 일정

    토트넘 VS 모어캠비 경기 일정
    토트넘 VS 모어캠비 경기 일정

    2021-22 잉글랜드 FA컵 64강
    토트넘 VS 모어캠비
    2022.01.09(일) 11:30분(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홈경기장

    TV 중계방송(LIVE)
    스포티비온(SPOTVON)

    PC/모바일 인터넷 중계방송(LIVE)
    스포티비나우(SPOTVNOW), 쿠팡플레이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 베르바인토트넘 세세뇽토트넘 은돔벨레
    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은 최근 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연기되었던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레스터시티전이 20일로 확정되면서 FA컵, 프리미어리그, 그리고 카라바오컵 2차전까지 쉴틈없이 경기가 이어지기 때문에 이번 FA컵 64강에는 주전 선수들에게 일부 휴식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매경기 선발로 뛰었던 해리 케인, 손흥민 등 주전들에게 휴식을 부여하고 그동안 뛰지 못했던 베르바인, 세세뇽, 은돔벨레, 로셀소, 델리 알리, 브라이언 힐 등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2022년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양 팀 전력 분석

    토트넘 훗스퍼

    토트넘 해리케인 선수토트넘 챌시전 패배
    토트넘 첼시전 0:2 패배

    토트넘은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리그에서 8경기 연속 무패(5승 3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다 최근 첼시와의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0:2로 완패하였습니다. 계속되는 강행군 속에 좋은 흐름을 이어가다 완패를 당했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라도 이번 모어캠비와의 경기는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어지는 리그와 카라바오컵까지 빡빡한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주전들에게 일정 시간 휴식을 부여해야 하는 상황으로 전반전 흐름에 따라 주전들의 투입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어캠비

    잉글랜드 3부리그 19위 모어캠비잉글랜드 3부리그 19위 모어캠비잉글랜드 3부리그 19위 모어캠비
    잉글랜드 3부리그 19위 모어캠비

    잉글랜드 3부 리그에서 현재 리그 19위를 달리고 있는 모어캠비는 지난해 4부 리그에서 승격 플레이오프를 거처 올해 3부 리그로 승격한 팀으로 현재는 강등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토트넘에 비해 몇 수 아래로 평가됩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 경기인 Doncaster 전에서 4-3으로 승리를 했기 때문에 팀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양 팀 맞대결

    토트넘과 모어캠비는 그동안 정식으로 맞붙은 경험이 없습니다. 상대가 비록 3부 리그 소속팀이지만 축구 종주국 잉글랜드 리그의 3부리그 팀이고 상태팀 선수에 대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써는 방심하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경기 중계방송 시청 방법

    토트넘 경기일정과 실시간 중계방송은 스포티비온(SPOTVON), 스포티비나오(SPOTVNOW),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 TV 라이브 생중계 시청하는 방법

    스포티비온 편성표

    스포티비온을 통해서 토트넘과 모어캠비의 잉글랜드 FA컵 64강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온은 일정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유로 서비스입니다.

     

    + SPOTV ON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월 9,800원

    + SPOTV ON 디맨드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 VOD 다수 월 12,000원

     

    스포티비온은 사용하시는 통신사나 지역 케이블 방송에 따라서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케이블방송 채널표 확인하기 ▶

     

    ✅ PC / 스마트폰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스포티비나우 편성표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토트넘과 모어캠비 잉글랜드 FA컵 64강 경기를 시청을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스포티비나우 라이브 중계방송 보기

     

    ▶ 쿠팡 플레이 라이브 중계방송 보기

     

     

    ✅ 해외채널 무료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하기

    해외 채널을 이용해서 무료로 토트넘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 첼시 VS 토트넘 해외 채널 중계방송 보기 사이트에 보면 맨 하단에 라이브 경기 보기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 해외 채널을 통해 시청하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중계 음성은 영어로 중계된다는 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