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첼시전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5.
728x90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
카라바오컵 4강 첼시 vs 토트넘 경기 중계방송(생중계)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5승 3무로 8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가 2022년 1월 6일 04:30분 2021-22 카라바오컵(EFL컵) 4강 1차전 첼시와 대결을 펼칩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방송
토트넘 훗스퍼 손흥민, 해리케인, 모우라

최근 리그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토트넘은 지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컨퍼런스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몰수패를 당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 첼시전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2016~2018년까지 첼시 지휘봉을 잡았던 콘텐 감독은 오랜만에 친정팀을 만나게 되고, 그 어떤 감독보다 첼시를 잘 알고 있는 감독이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써는 첼시를 첫 번째 재물로 지난해 맨체스터 시티에 져서 아쉽게 우승을 놓친 카라바오컵을 들어 올리겠다는 각오입니다.

 

목차

    토트넘 vs 첼시 경기일정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방송
    카라바오컵(EFL) 경기 일정

    2021-22 카라바오컵(EFL컵) 4강 1차전 
    첼시 vs 토트넘 훗스퍼

    2022.01.16(목) 04:45분 (한국시간)
    스탬퍼드 브리지 첼시 홈구장

    TV 무료 중계방송
    스포티비온(SPOTVON), 스포티비(SPOTV)

     PC/모바일 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SPOTVNOW),  쿠팡플레이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은 지난 2일 왓포드와의 리그 21라운드 경기에서 70%의 경기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0:0의 스코어를 이어가다 후반 추가 시간에 손흥민 선수의 도움으로 산체스 선수가 골을 넣으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 공격 3인방 손흥민, 해리케인, 모우라

    이번 첼시전에도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손흥민, 모우라의 3각편대 출격이 예상되고 중앙에는 지난 경기에서 우측 윙어로 선발 출전한 에메르송 로열 선수가 활발하게 움직였지만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는 전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윙크스 선수가 선발로 나설 확률이 높고 다른 포지션은 왓포드 전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좌측부터 토트넘 수비 에릭다이어, 다비드 산체스, 밴데이비스

    수비에는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산체스 선수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골문은 여전히 요리스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선발 예상(3-4-3)

    FW : 해리 케인,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MF : 레길론, 호이비에르, 스킵, 윙크스

    DF :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산체스

    GK : 요리스

    토트넘 첼시전 선발 라인업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카라바오(리그컵) 4강 대진표

    카라바오컵 4강은 첼시 vs 토트넘, 아스날 vs 리버풀이 각각 홈 앤드 어웨이로 경기를 펼치게 되는데 8강까지는 단판 승부로 진행되지만 4강은 홈앤드어웨이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1960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된 카라바오컵은 오랜 역사 만큼의 전통은 가지고 있지만 토트넘의 경우 2007년 시즌 우승 이후 우승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 우승이 목표입니다. 

     

     

    토트넘 2022년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양 팀 전력 분석

    토트넘 훗스퍼

    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 손흥민, 해리케인

    토트넘은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리그에서 8경기 연속 무패(5승 3무)를 기록 중입니다. 해리케인 선수가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긴 하지만 손흥민을 중심으로 모우라, 여기에 최근 손흥민과 찰떡궁합을 펼치고 있는 레길론 까지 공격력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최상위 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
    토트넘 중원의 중심 호이비에르

    여기에 로메로가 부상으로 빠진 수비진에는 에릭 다이어, 밴 데이비스, 산체스가 최근 3경기에서 1골 만을 허용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첼시전에도 좋은 승부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근 토트넘 선수단에서 다시 한번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이 들린 만큼 확진자에 따라 선발진이 달라지기 때문에 예의 주시해야 합니다.

     

    첼시

    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
    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 생중계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시티에 이어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첼시 역시 지난 12월 4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3:2로 패배한 후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EFL컵에서 무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을 만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경기당 평균 2골을 넣고 있는 공격진과 0.7골이라는 실점률은 첼시가 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지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양 팀 맞대결

    지난 9월 20일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첼시와 맞붙은 경험이 있지만 후반전에 일방적으로 밀리면서 0:3으로 패배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은 해리케인을 대신에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활약했지만 이렇다할 활약을 보이지 못했고 결국 토트넘은 첼시에게 완패하였습니다.

     

     

    경기 중계방송 시청 방법

    손흥민 경기일정과 실시간 중계방송은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 라이브 생중계 시청하기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
    스포티비온 생중계 편성표

     

    스포티비온 통해서  토트넘과 첼시의 카라바오컵 4강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스포티비온은 유로 서비스 이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실시간으로 손흥민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SPOTV ON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월 9,800원

    + SPOTV ON 디맨드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 VOD 다수 월 12,000원

     

    스포티비온의 경우는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통신사나 지역 케이블에 따라서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온 통신사별 채널 번호

     

    라이브로 손흥민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PC/모바일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하기

    스포티비나우 중계 일정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첼시와 토트넘의 카라바오컵 4강전 시청을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포티비나우와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스포티비나우 라이브 중계방송 보기

     

    ▶ 쿠팡 플레이 라이브 중계방송 보기

     

    해외채널 무료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하기

    해외 채널을 이용해서 무료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 아래 첼시 VS 토트넘 해외 채널 중계방송 보기 사이트에 보면 맨 하단에 라이브 경기 보기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 해외 채널을 통해 시청하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중계 음성은 영어로 중계된다는 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