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6.
728x90

손흥민(토트넘 훗스퍼)이 지난 23일 21/22 카라바오컵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2:1로 앞서가던 후반 16분 교체로 투입돼 30분간 빠른 스피드와 공간 침투로 웨스트햄 수비진을 괴롭혔지만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한 손흥민이 2021년 12월 27일(월) 00시 크리스탈 팰리스와 정규리그 19라운드 경기에서 리그 4경기 연속골에 도전합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토트넘으로써는 현재 리그 7위를 달리고 있지만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으로 다른 팀들보다 2~3경기를 덜 치렀기 때문에 남은 경기에 따라 정규리그 1~4위까지 주어지는 22/23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확보할 가능성이 남아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승리를 위해 손흥민 선수의 선발 출전이 예상됩니다.

 

목차

    토트넘 대 팰리스 경기일정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토트넘 훗스퍼 VS 크리스탈 팰리스
    2021.12.27(월) 00:00 (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 생중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온(SPOTVON)
     
    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SPOTVNOW), 쿠팡 플레이

    해외 무료 생중계 채널
    ▶ https://bit.ly/3EKdcRF ◀

     

    해외축구 중계방송 사이트(손흥민,황희찬,이강인,김민재)

    해외축구 중계방송 사이트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와 스페인 라리가, 터기리그 경기까지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

    seereal.tv

     

     

    토트넘 예상 라인업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지난 카라바오컵 8강에서 주전 공격수 손흥민에게 체력 안배 차원에서 벤치에서 시작한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레길론 등 베스트 라인업으로 배치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다만, 햄스트링 부상으로 장기간 팀에서 이탈하고 있는 로메로와 세세뇽 마처 근육 이상으로 팀에서 이탈했기 때문에 수비 전술에는 다소 부담이 예상됩니다.

     

    토트넘 선발 예상(3-4-3)

    FW : 해리케인,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MF : 레길론, 호이비에르, 스킵, 에메르송 로얄

    DF :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산체스

    GK : 요리스

     

    프리미어리그 순위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보면 토트넘은 8승 2무 5패 승점 26점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고, 상대하는 크리스탈 팰리스는 4승 8무 5패로 승점 20점으로 리그 1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팀들에 비해 2~3경기를 덜 치른 토트넘으로써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를 포함해 이후 경기에 따라 순위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대 리버풀 전력 분석

     

    토트넘 훗스퍼 : 빠른 역습으로 골망을 흔들어라

    지난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는 해리 케인 선수와 콘테 감독 체제 이후 레길론, 에메르송 로얄 등 주전들이  고른 활약을 펼치고 있고 여기에 손흥민까지 매경기 절정의 골감각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로메로, 세세뇽이 부상으로 빠진 수비라인을 공백을 어느 정도 메우느냐가 토트넘으로서는 경기의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 토트넘의 수비 빈틈을 노려라

    크리스탈 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

    지난 19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왓포드와의 리그 경기가 연기되면서 빡빡한 12월의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토트넘에 비해 체력적인 부분에서 우위에 있으며, 비에이라 감독 부임 이후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너 갤러거, 윌프레드 자하, 크리스티안 벤테케 등 주전들의 고른 득점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수비라인에 문제가 있는 토트넘을 수비적인 빈틈을 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양 팀 맛 대결

    최근 진행된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는 1승 1무 1패로 양팀이 팽팽한 상황이지만 가장 최근에 진행된 리그 경기에서 크리스탈팰리스가 '우드슨 에두아르'의 2골과 '윌프레드 자하' 선수의 1골로 토트넘을 3:0으로 완파했습니다. 당시 손흥민 선수는 부상으로 선발에서 제외된 상태였습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방송 TV/인터넷/모바일 시청 방법

    - 무료 TV 중계방송 채널

    TV를 통해서 집에서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려면 스포티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IPTV를 통해서 서비스되는 스포티비는 이용하시는 통신사 별로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딜라이브 등 지역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고 손흥민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손흥민 경기 생방송 채널 편성표 확인

     

    - PC/모바일 실시간 생방송 중계 채널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 나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해외 무료 실시간 생방송  중계 채널

    스포티비 나우나 쿠팡 같은 경우는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무료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곳을 문의하는데 방법은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한국어 중계방송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손흥민 토트넘 대 크리스탈팰리스 생중계 시청(liv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