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중계 방송(TV/인터넷)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19.
728x90

2021/22 영국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토트넘 훗스퍼와 리버풀 FC 경기가 2021년 12월 20일(월) 01:30분(한국시간) 토트넘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정상적인 일정을 소화하지 못했던 토트넘은 자가격리 중이던 주전들이 속속 훈련에 복귀하면서 이번 리버풀전을 대비하고 있는데 '손흥민' 선수도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내 국내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경우,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낸 만큼 이번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선발이 아니더라도 12월의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토트넘으로써는 경기력 유지와 컨디션 조절을 위해 경기 선발이나 교체로 손흥민 선수 투입이 예상됩니다.

 

목차

    토트넘 대 리버풀 경기일정

    영국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토트넘 훗스퍼 VS 리버풀 FC
    2021년 12월 20일(월) 01:30(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중계
    스포티비, 스포티비온

    PC/ 모바일 인터넷 중계
    스포티비나우(SPOTVNOW), 쿠팡플레이

     

     

    토트넘 대 리버풀 경기 분석

     

    ◎ 토트넘 훗스퍼

    8승 1무 5패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은 최근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인해 주전 일부가 아직까지도 자가격리 중이고, 이로 인해 연기되었던 리그 경기를 12월에 치러야 하는 상황으로 선수단 로테이션 운영이 불가피합니다. 또한 최근 2주간 경기를 치르지 못했기 때문에 선수들의 경기력 또한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써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주전 이탈 이외에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예상되는 '레길론'과 '로메로' 등의 부재도 토트넘으로써는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인데 맞상대인 리버풀이 하필이면 살라, 마네, 디오고 조타로 이어지는 막강 공격력을 자랑하는 팀이라는 점도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 리버풀 FC

    12승 4무 1패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은 자타공인 최강 공격라인과 수비라인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팀입니다. 특히 리그에서 15골 8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모하메드 살라와 9골 1도움을 기록중인 디오고 조타 그리고 손흥민 선수와 자주 비교되는 사디오 마네 선수까지 고른 활약으로 경기당 평균 3골에 가까운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공격뿐만 아니라 최강 수비라인으로 불리는 반 다이크, 알렉산더 아놀드 그리고 마티프와 로버트슨이 포진한 포백라인은 경기당 평균 실점 0.8골이라는 수치가 증명하듯 다른 팀들에게는 뚫기 어려운 수비벽 입니다.

     

     

     

    양 팀 상대전적

    2021년 1월 29일 토트넘 vs 리버풀 (1:3 리버풀 승)

    2020년 12월 17일 리버풀 vs 토트넘 (2:1 리버풀 승)

    2020년 01월 12일 토트넘 vs 리버풀 (0:1 리버풀 승)

     

    최근 진행된 3경기에서는 모두 리버풀이 승리했습니다.

     

     

    손흥민 경기 실시간 라이브 중계

      TV 중계방송 보는 법 

    20일 진행되는 토트넘과 리버풀 경기를 tv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를 통해서 01:20부터 실시간 라이브 중계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스포티비의 경우 이용하고 계시는 통신사 별로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위 채널번호 참고하시면 됩니다.

    딜라이브 등 지역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시어 시청하시면 됩니다.

     

    지역 케이블 방송 편성표 보기 ☞☞

     

      PC/ 모바일 중계방송 보는 법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서 손흥민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SPOTVNOW) 혹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어디서든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하지만 유료 서비스입니다. 

     

      해외 사이트를 이용한 무료 중계방송 보는 법

    "토트넘 중계방송"이나 "토트넘 경기 생중계" 등을 구글링 하면 해외 중계 사이트 등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려 화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별로 권장해 드리진 않습니다.

     

    해외채널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방송 보기☞☞

     

    해외사이트에서 무료로 손흥민 경기를 보시겠다는 분들을 열심히 구글링 하시거나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