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중계방송 사우스햄튼전 바로보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8.
728x90

토트넘 정규리그 7경기 무패 도전과 손흥민 리그 9호골, 5경기 연속골 도전

 

지난 27일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해리 케인, 모우라, 손흥민의 연속골로 크리스탈 팰리스를 3:0으로 완파한 토트넘 훗스퍼가 이번에는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리그 7경기 연속 무패에 도전합니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그동안 부진을 거듭하던 해리케인 선수가 득점에 성공하고 손흥민 선수마저 리그 8호 골에 리그 4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사우스햄튼 전도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며, 지난 경기 후반 골을 기록하고 바로 체력 안배 차원에서 벤치로 물러난 만큼 이번 경기에도 선발이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목차

    토트넘 대 사우스햄튼 경기일정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훗스퍼
    2021.12.29(수) 00:00 (한국시간)
    사우햄튼 홈구장

    TV 생중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온(SPOTVON)

    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SPOTVNOW),  쿠팡플레이

    해외 무료 생중계 채널

    토트넘 예상 라인업

    콘테 감독의 성향상 토트넘은 이번 사우스햄튼과의 EPL 20라운드에서도 3-4-3 전술로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예상 선발 라인업도 지난 경기와 유사한 손흥민, 해리 케인, 모우라를 공격에 세우고 중원에는 레길론, 호이비에르, 스킵, 로얄을 세워 지난 경기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약점으로 지적된 수비라인에는 탕가가 대신 산체스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선발 예상(3-4-3)

    FW : 해리케인,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

    MF : 레길론, 호이비에르, 스킵, 에메르송 로얄

    DF :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산체스

    GK : 요리스

     

    프리미어리그 순위(토트넘:사우스햄튼)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살펴보면 토트넘은 코로나19 집단 감염에 따른 리그 경기 연기로 인해 다른 팀들에 비해 2~3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9승 2무 5패 승점 29점으로 리그 5위를 달라고 있으며, 리그 4위까지 주워지는 챔피언스리그 직행 티켓을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면 사우스햄튼은 리그 4승 8무 6패 승점 20점으로 리그 14위를 달라고 있습니다.

     

    양 팀 전력 분석

    ▣ 토트넘 훗스퍼

    토트넘은 최근 리그 6경기에서 4승 2무로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며, 최근 팀 상승세는 물론이고 그동안 부진하던 해리 케인이 전 경기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서 골을 기록하는 등 부활에 조짐을 보이고 있고, 손흥민 선수마저 리그 4경기 연속골을 넣는 등 주전들의 고른 활약이 돋보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이번 사우스햄튼전을 승리로 이끌고 리그 4위를 차지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사우스햄튼

    사우스햄튼은 리그 14위를 달라고 있지만, 최근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2:2로 무승부,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는 3:2로 승리하는 등 최근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만 해도 사우스햄튼은 프리미어리그 잔류가 목표였지만, 제임스 워드 프라우스, 아르만도 보로야, 체 아담스 등 주전들의 고른 활약으로 리그 중위권을 노리고 있는 팀입니다. 특히 이번 토트넘전을 승리로 이끌어야 새해 펼쳐지는 뉴캐슬 전을 쉽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 양 팀 맞대결

    최근 진행된 토트넘과 사우스햄튼 3경기를 살펴보면 2승 1패로 토트넘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최근 2경기를 모두 토트넘이 가져가면서 이번 경기도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마지막 맞 대결인 지난 4월 22일 경기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역전골로 승리한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경기 중계방송 TV/인터넷/모바일 시청 방법

    ▣ 무료 TV 중계방송 보기

    TV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티비를 통해 사우스햄튼과 토트넘의 경기를 28(화) 저녁 11시 50분부터 생중계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만 IPTV를 통해 방송되는 스포티비는 이용하시는 통신사마다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위 채널 번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딜라이브 같은 지역 케이블방송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아래 채널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역 케이블 방송 채널 편성표 확인하기

     

    ▣ PC/모바일 실시간 중계방송 보기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서 손흥민 토트넘 훗스퍼와 사우스햄튼과의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 해외채널 무료 실시간 중계방송 보기

    스포티비 나우나 쿠팡은 OTT 플랫폼을 이용한 서비스로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무료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곳을 문의하는데 방법은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 있고 한국어 중계방송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