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tv조선 온에어 무료 바로가기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5. 25.
728x90

 TV조선 온에어 축구대표팀 경기 무료 중계방송 시청하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경기 독점 중계방송인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

6월 축구대표팀 평가전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TV조선 온에어'로 검색한 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축구중계 tv조선 온에어 바로시청 하기 >>

 

 

티비조선 온에어 공식 사이트 접속후 화면에 ▶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고 상단에 TV CHOSUN2, 온에어 플러스 버튼을 눌러 각각 시청이 가능합니다.

 

기본 SD화면은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HD급 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HD급 화질로 무료 시청(PC)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하시면 되고, 계정이 없는 분들은 간단하게 무료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 회원가입 하기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메뉴를 누른 후, 통합회원 가입 및 홈페이지 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간단하게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줍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이 TV조선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 상단에 ON AIR을 누르면 실시간 영상을 HD급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SD와 HD 화질의 차이를 잘 느낄 수 없지만, PC 전체 화면을 통해서 시청할 경우는 확실히 화질 차이가 납니다. 특히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경우는 HD급 화질은 필수입니다.

 

 

모바일로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TV조선 방송 앱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로 TV조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TV조선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우측 상단에 ON AIR 메뉴를 클릭하면 PC와 마찬가지로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플도 마찬가지로 기본 SD 화질을 제공하고 HD 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SD 화질도 충분히 선명하기 때문에 굳이 회원가입 후 로그인할 필요까지는 없어 보입니다.

 

이상으로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PC나 모바일중 편리한 방법을 이용해서 무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