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축구 무료 생중계 사이트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9. 2.
728x90

올해부터 해외축구 경기를 유로 OTT  플랫폼인 스포티비온 or 스포티비나우 에서 독점 중계하면서 많은 축구팬들이 무료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텐데요.

 

 

잉글랜드 토트넘 손흥민 경기를 포함해 울버햄튼의 황희찬 선수 경기, 이강인 선수가 활약 중인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 경기는 물론이고 김민재, 황인범, 황의조 선수 경기를 라이브로 볼 수 있는 해외축구 경기  무료 실시간 중계방송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축구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 방법

  • 스포티비온 : TV로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등 해외파 선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손흥민을 비롯한 해외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무료 중계 채널(실시간) : 온라인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회원가입 없고, 고화질, 한국어 중계로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등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청방법은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축구 경기 생중계 일정(중계)

해외파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는 리그(축구) 경기 중계방송 일정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경기 중계 일정(손흥민)

 

 

울버햄튼 중계방송 경기 일정(황희찬)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황희찬) 경기 일정 보기

 

 

마요르카 중계방송 경기일정(이강인)

라리가 마요르카(이강인) 경기 일 정보기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 채널

손흥민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구글에서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를 검색하면 **티비 등 다양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경기 무료 중계방송 보기

 

라이브티비 무료 중계방송 시청하기

또 하나 해외 중계방송 채널은 라이브티비 사이트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뿐만 아니라 미국 메이저리그, 스페인 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를 제공하지만, 해외 사이트이다 보니 한국어 중계가 안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라이브티비 중계방송 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