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정보

갓오브워 PC 버전 공식 출시 소식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0. 22.
728x90

플스 대작 갓오브워 PC 버전 출시 소식

 

2021년 기준 플스4로 무려 1950만 카피가 팔린 플스 대표적인 게임 갓오브워가 2022년 1월 15일 PC로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갓오브워 PC버전은 4k 해상도와 무제한 프레임 고화질 그림자 효과 등 향상된 화면 공간 반사 효과 등을 지원합니다.

 

갓 오브 워 PC 버전은 스팀에픽게임즈를 통해서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목차

   + 갓오브워 PC 버전 그래픽
   + 갓오브워 컨트롤

   + 갓오브워 출시일
   + 갓오브워 주요 특징
   + 갓오브워 PC 시스템 요구사항
   + PC버전 구매 시 특전

 


 

사실 지난 2019년 개발자 코리 발록이 갓오브워 PC 출시를 예고했고, 소니의 독점작인 호라이즌 제로 던, 데이즈 곤, 언차티드 4가 PC 이식되거나 이식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에 크게 놀랄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갓오브워의 PC 정식 출시 PC 사용자들로 하여금 가슴 떨리는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갓오브워 PC 버전 그래픽

 

이번에 이식되는 갓오브워는 NVIDIA의 딥 러닝 슈퍼 샘플링(DLSS)과 리플렉스 기술도 지원해 더욱 높은 프레임과 더 낮은 대기시간 기술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향상된 그림자 해상도와 화면 공간 반사부터 GTAO 및 SSDO를 활용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파이프라인까지 고퀄리티 그래픽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콘솔에는 지원하지 않았던 21:9 울트라 와이드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PC 스팩에 따라서 플스보다 더욱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갓오브워의 몰입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PC의 스팩은 사용자에 따라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개인 스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4K 화질

- [MU1] 프레임레이트 제한이 없는 최고의 성능

- 다양한 그래픽 프리셋

- 고화질 그림자 효과

- 향상된 화면 공간 반사 효과

- GTAO와 SSDO 추가

- NVIDIA® DLSS 및 Reflex 지원

- NVIDIA Deep Learning Super Sampling (DLSS)

- NVIDIA Reflex low latency

- 컨트롤 커스터마이즈

- DUALSHOCK®4와 DUALSENSE®

- 울트라 와이드 지원

 

 

 갓오브워 컨트롤

 

듀얼쇼크4와 듀얼 센스 컨트롤러는 물론이고 듀얼 센스,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하고 모든 동작의 키를 재배열할 수도 있습니다. 

 

 

 갓오브워 출시일

게임명 : 갓 오브 워(God of War)

플랫폼 : PC

출시일 : 2022년 1월 15일 출시

언어 : 한국어

가격 : 45,800원

 

 

 갓 오브 워 주요 특징

북유럽의 영역에 입장하세요.

올림푸스 신들을 향한 복수심을 뒤로하고 크레토스는 이제 북유럽 신과 괴물의 땅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이 혹독하고 가차 없는 세상에서, 그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아들에게도 그 방식을 가르쳐야 합니다.

 

두 번째 기회를 잡으세요.

크레토스는 다시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아트레우스는 아버지에게 인정받기를 원하며, 그의 스승이자 보호자인 크레토스는 아들과 함께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오랜 기간 자신의 존재를 정의한 분노를 통제하고 제어해야 합니다.

 

공포스러운 생명체들이 존재하는 어둡고 자연적인 세계로 여정을 떠나세요.

대리석 기둥으로 장식된 올림푸스에서 바이킹 이전의 북유럽 전설에 나오는 숲, 산, 동굴은 다양한 생명체와 괴물, 그리고 신들이 거주하는 독특하고 새로운 지역입니다.

 

잔혹한 물리 전투를 즐기세요.

플레이어에게 이전보다 더 가까이서 액션을 즐기게 해주는 어깨너머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은 God of War에서 크레토스가 상대할 북유럽의 생명체와의 격렬한 싸움을 비춰줍니다. 새로운 주 무기와 새 능력은 장르에 새로운 영역을 구축한 폭력의 충돌을 보여주면서도, God of War를 정의하는 주요 요소를 유지합니다.

 

 

 갓오브워 PC 시스템 요구사항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 Coming Soon

그래픽 : Coming Soon

DirectX : 버전 11

저장공간 : 80 GB 사용 가능 공간

 

 

 PC버전 구매 시 특전

게임은 스핌과 엑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에픽게임즈를 통해서 갓 오브 워 PC버전을 예약할 경우 디지털 콘텐츠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죽음의 서약 방어구 세트', '추방자의 수호자 방패 스킨', '대장간의 버클러 방패 스킨', '빛나는 엘프의 영혼 방패 스킨', '도켄쉴드 방패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