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22.
728x90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전문 채널 tvN 많이들 시청하시는데 요즘은 최근 방영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랑 불가살 보느라고 tvN 방송 고정이네요. 요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VOD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제 취향과 가장 잘 맞는 채널이라 가장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티비를 끼고 사시는 분들을 위해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과 "방송 편성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tvN  온에어 무료 보기

    1.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tvN 온에어" 검색 후 티빙 사이트로 접속하시거나 아래  tvN 온에어 무료보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시청

     

     

    2. tvN은 로그인을 해야 다양한 드라마, 예능, 스포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 로그인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계정으로 자동 연결 가입/로그인이 가능하고 회원가입 절차도 매우 간단합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시청

     

     

    3. tvN 로그인 후 인기 정주행 채널 등 수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시청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단, 실시간 방송이나 새로 시작한 프로그램 등 일부 컨텐츠의 경우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시청

     

     

    tvn 편성표 보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서 tvN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지만, 티빙 사이트를 통하게 되면 주별, 요일별 방송 편성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방송 편성표

     

    이상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과 티빙 사이트 그리고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적인 이때 집에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