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토트넘 손흥민 경기 생중계 울버햄튼 황희찬 경기일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2. 13.
728x90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리그 7위)과 울버햄튼(리그 8위)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맞대결이 2월 13일(일) 23:00 (한국시간) 펼쳐집니다.

 

특히, 이번 경기가 주목받는 이유는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과 황희찬의 맞대결 성사여부가 관심사인데 손흥민의 경우 지난 경기에서 복귀 골까지 넣었고, 황희찬의 경우도 지난 아스날전에서 햄스트링 부상 회복 아스날전 교체 명단에 포함된 만큼 맞대결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목차

    토트넘 대 울버햄튼 중계일정 (손흥민 황희찬 맞대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R

    토트넘(7위) vs 울버햄튼(8위)

    2022년 2월 13일(일) 23:00 (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토트넘 선발 라인업

    지난 2월 10일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사우스햄튼전에서 손흥민의 역전골에도 불구하고 2:3으로 충격의 패배를 당한 토트넘은 수비적인 부분에서 스쿼드 재조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특히 공격과 수비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한 호이비에르와 에메르송 로얄의 경우 선발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FW : 해리케인, 손흥민, 모우라
    • MF : 레길론, 베탄쿠르, 윙크스, 도허티
    • DF : 데이비스, 로메로, 산체스
    • GK : 요리스

     

     

    프리미어리그 순위표

    토트넘은 21경기를 치른 현재 11승 3무 7패 승점 36점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는데 상위권 팀들에 비해 2~3경기를 덜 치른 상태이기 때문에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상위권 도약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한편 울버햄튼의 경우는 지난 아스날과의 경기에 1:0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리그에서 꾸준하게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8위로 토트넘을 바짝 쫒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향후 리그 경기 일정

    • 02/13 23:00 토트넘 vs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 02/20 02:30 맨시티  vs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 02/24 04:30 번리 vs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 02/26 21:30 리즈 vs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울버햄트 전력분석

    토트넘과 울버햄튼 모두 주축 선수들의 부상 복귀로 전력이 강화 되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그 어느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 손흥민, 로메로 공격과 수비 강화되다!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과 로메로의 복귀로 토트넘은 공격력과 수비불안의 2가지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꾸준하게 주전자리를 차지했던 호이비에르와 에르메송 로얄이 부진하면서 토트넘으로서는 개선해야 하는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새롭게 영입된 베탄쿠르와 클룹셉스키는 토트넘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직전 벌어진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울버햄튼전에는 콘테 감독에게 믿음을 줘야하는 상황입니다.

     

    즉,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과 로메로의 팀합류는 긍정적이지만 은돔벨레, 로셀소, 브라이언힐, 델리알리 등 많은 선수들을 내보낸 토트넘으로서는 이들의 공백을 메워주는 것이 앞으로 상위권 도약의 키가 될것입니다.

     

    울버햄트 : 황소 본능!! 황희찬의 부상복귀

    토트넘에 손흥민이 돌아왔다면 토트넘에는 황소 황희찬이 부상에서 돌아왔습니다. 전경기인 아스날과의 경기에 출전하진 않았지만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2달만에 그라운드에 복귀전을 준비중입니다. 최근에 좋은 흐름을 이어가다 FA컵과 리그에서 노리치와 아스날에 연달이 패했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전에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최근 양팀 맞대결 전적

    양팀 최근 맞대결에서는 토트넘이 2승 1무로 앞서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울버햄튼의 경우는 홈보다는 원정경기에서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의 승리를 낙관할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슨홍민 선발 경기 생중계 시청하는 방법

    손흥민과 황희찬이 맞대결을 벌이는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는 TV, 스마트폰, PC를 통해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외채널을 통한 무료 생중계

     

     

    TV 인터넷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를 통해서 손흥민, 황희찬 코리안더비 경기를 밤 10시 50분부터 중계방송 합니다. 가정에서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사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를수 있으니 채널 번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포티비 채널 번호표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시청방법

    모바일을 통해서 손흥민 선발 출전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 통해서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일부 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