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번리 경기 중계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2. 23.
728x90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서 손흥민과 해리케인 콤비의 합작골로 리그 1위 맨시티를 3:2로 격파한 토트넘 훗스퍼가 24일(목) 영국 번리 터프무어에서 2021~22시즌 EPL 27라운드 번리와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과 해리케인은 EPL 통산 37번째 합작골에 도전하게 되는데 이는 프리미어리그 최다 합작 골 기록으로 전설의 EPL 듀오 프랭크 램퍼드와 디디에 드로그바의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번리 vs 토트넘 경기 중계방송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번리(19위) vs 토트넘(8위)
2022년 2월 24일(목) 04:30 (한국시간)
번리 터프무어 스타디움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

https://bit.ly/3eZ1Pdr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지난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최전방에 해리케인, 손흥민, 쿨루셉스키를 세우는 3-4-3-1 전술로 짜릿한 승리를 거둔 토트넘은 이번 번리와의 경기에서도 크게 변화를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FW : 해리케인, 손흥민, 쿨루셉스키
  • MF : 레길론, 베탄쿠르, 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
  • DF : 에릭 다이어, 로메로, 벤 데이비스
  • GK : 요리스

 

20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

토트넘은 현재 12승 3무 8패 승점 39점으로 리그 8위를 달리고 있으며 상대하는 번리는 2승 11무 9패 승점 17점으로 강등권인 19위를 달리고 있어 객관적인 전력에서 토트넘이 앞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전력차는 크지 않기 때문에 당일 선수들의 컨디션에 따라 경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어느팀도 승리를 낙관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양팀 전력분석

토트넘이 리그 1위를 달리던 맨시티를 2:3으로 격파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번리 역시 리그 9위 브라이튼을 3:0으로 완파했기 때문에 양 팀 모두 좋은 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 리그 1위 격파한 기세를 이어가자.

토트넘은 손흥민의 결정적인 도움 2개로 쿨루셉스키와 해리케인의 골을 합작하면서 짜릿한 승리를 챙긴 토트넘은 이번 승리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사임설과 해리케인의 이적설을 잠재운 모양새입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전반 4분 만에 손흥민의 절묘한 어시스트를 받은 쿨루셉스키가 이적 후 첫 골을 기록하면서 기존 선수들과의 호흡이 점차 맞아간다는 측면에서 토트넘으로서는 남은 경기가 더욱 기대되는 모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동안 손흥민, 해리케인, 모우라 이외에 뾰족한 공격라인이 없던 토트넘으로서는 새롭게 영입된 선수와의 조합이 좋아지고 있는 점인데 쿨루셉스키 이외에 벤탄쿠르 역시 팀에 빠르게 녹아들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토트넘 입장에서 남은 경기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번리 : 무서운 상승세 번리!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번리가 새롭게 영입한 바웃 베호르스트의 1골 1어시스트에 힘입어 리그 9위 브라이튼을 3:0으로 완파하고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번리는 팀 최다골을 기록하고 있는 맥스웰 쿠르네가 무득점에 그쳤지만 베호르스트와 2선 자원인 브라운힐과 레넌이 골을 터트려 손쉬운 승리를 거둬 상승세를 탔습니다.

특히 번리는 리그 12경기만에 승리를 챙겼는데 경기 점유율 32%에도 불구하고 브라이튼을 완파했다는 점은 효율적인 경기 운영이 돋보인 부분인데 상대하는 토트넘이 공격에 비해 수비가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토트넘과의 대결도 승리로 이끌어 강등권 탈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최근 양 팀 맞대결 전적

토트넘과 번리는 최근 3번 맞붙어 토트넘이 2승 1무로 앞서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가장 최근에 진행된 경기에서는 손흥민의 2개의 어스스트와 해리케인, 베일, 모우라의 골로 4:0으로 완파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토트넘의 승리가 어느 정도는 예상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발 출전 경기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손흥민이 선발 출전하는 토트넘과 번리의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경기는 TV, 스마트폰, PC를 통해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또한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채널 손흥민 경기일정 생중계

https://bit.ly/3eZ1Pdr

 

TV 생중계 시청하기

스포티비를 통해서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다만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지역 케이블 방송사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아래 채널번호표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편성표 확인하기

 

모바일/인터넷 중계방송 시청하기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토트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OTT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부 서비스 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