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맨유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12.
728x90

● 손흥민, 해리케인 3경기 연속골 도전!
토트넘 리그 3연승 도전

리그 3연승과 함께 3경기 연속골에 도전하는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토트넘이 13일(일) 02:30분 맨유 홈구장인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에서 치열한 리그 순위 싸움을 벌이고 있는 리그 5위 맨유와 프리미어리그 21-22 시즌 29라운드 맞대결을 펼칩니다.

애버튼경기 5:0 대승거둔 토트넘

토트넘은 지난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손흥민, 케인, 레길론의 연속골로 5:0으로 대파하고 리그 2연승을 거두고 있는 토트넘은 기세가 좋은 만큼 이번 맨유전을 승리로 이끌어 리그 4위 탈환을 위한 희망을 이어갈지 주목되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vs 맨유 중계방송 일정

손흥민 선발경기 중계방송 안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유(5위) vs 토트넘(7위)
2022년 3월 13일(일) 02:30 (한국시간)
올드 트래퍼드 맨유 홈구장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

토트넘 vs 맨체스터 유니아티드 경기 생중계

토트넘 선발 라인업

토트넘 선발 라인업

지난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최전방에 케인, 손흥민, 쿨루셉스키를 세우고 중원에는 도허티,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세세뇽을 배치시키는 3-4-3-1 전술로 나선 토트넘은 이번 맨유전에도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도허티와 벤탄쿠르 등 유사한 선발 라인업으로 구성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코로나 감염에서 돌아온 레길론이 복귀전에서 골을 넣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세세뇽을 대신해서 선발 출전할 것이 유력시되고 있습니다.

FW :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
MF : 도허티,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레길론
DF :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GK : 요리스


2021-22 EPL 리그 순위

프리미어리그 순위표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26경기를 치른 현재 14승 3무 9패 승점 45점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는데 상위팀들보다 1~2경기를 덜 치른 탓에 남은 리그 경기 결과에 따라서 4위까지 노려볼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시 13승 8무 7패 승점 47점으로 리그 5위를 달리고 있지만 토트넘보다 2경기 많은 경기를 치른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양팀 전력 분석

맨유 vs 토트넘 전력 분석

최근 경기 및 팀 분위기를 통한 양 팀의 전력을 간단하게 분석해 정리해 보면,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토트넘, 반면 최근 여러 악재들로 좋지 않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는 맨유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토트넘

토트넘 전력 분석

토트넘은 지난 FA컵에서 미들즈브러에게 충격의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리그에서는 2연승 중으로 분위기가 그리 나쁘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특히 손흥민과 해리케인 선수가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고 있고, 콘테 감독 부임 이후 철저하게 외면 받았던 도허티 선수가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데다가 새롭게 합류한 클루셉스키와 벤탄쿠르 역시 팀에 잘 녹아들고 있어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토트넘으로서는 경기 로테이션 운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광고(인피트)

한편, 최근 코로나19 감염으로 이탈했던 레길론 역시 복귀전에서 골을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최상의 선발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맨유

맨유 전력 분석

맨유는 강등권인 왓포드와 무승부를 거두고 이어 직전 경기인 맨시티에 1:4로 패하는 등 좋지 않은 분위기에 최근 호날두 불화설과 부상으로 출장이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여기에 토트넘전에서 패할 경우 리그 7위까지 떨어질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때문에 맨유 입장에서는 토트넘과의 경기 결과 여부가 리그 상위권 유지 여부를 결정지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맨유 호날두 선발출전 유력

이와 더불어 맨유는 투자에 비해 기대에 못미치는 결과로 이번 시즌을 끝으로 주전 선수들을 포함한 대대적인 방출 명단을 공개할 것으로 보여 경기력뿐만 아니라 팀 분위기도 매우 좋지 않은 분위기입니다. 이런 분위기가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거리입니다.

토트넘 vs 맨유 최근 맞대결 전적

최근 팀 분위기를 볼 때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최근 전적에서 맨유가 2승 1패로 앞서고 있고 직전 경기에서 매유가 3:0으로 승리했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는 쉽게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토트넘 경기중계 생방송 시청하는 방법

손흥민 선발 출전이 예상되는 토트넘과 맨유 경기는 TV, 스마트폰, PC를 통해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또한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손흥민 경기일정과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채널 손흥민 경기 무료 시청하기

TV 생중계로 손흥민 경기 시청하기

TV를 통해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3월 13일(일) 02:50분부터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각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아래 경기 채널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손흥민 경기일정 채널번호 확인

모바일/인터넷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시청하기

모바일이나 PC를 통해서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만큼 일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시청

● 쿠팡플레이 시청


이상으로 손흥민 선발 출전이 예상되는 토트넘과 에버튼에 대한 간략한 경기 분석과 일정 그리고 실시간 생중계로 경기를 보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