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웨스트햄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20.
728x90

브라이튼을 완파하고 리그 7위로 뛰어오른 토트넘이 이번에는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리그 2연승을 노립니다.

해리케인토트넘 로메로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

지난 17일 리그 경기에서 '해리케인', '로메로'의 연속골로 브라이튼을 2:0으로 완파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2:3 패배를 털어낸 토트넘은 이번 웨스트햄을 상대로 승리하고,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는 맨유가 경기가 없기 때문에 5위로 올라설 수 있는 만큼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3월 21일(월) 01:30분 토트넘 홋스퍼 홈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경기일정 및 TV 인터넷 생중계 채널 소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토트넘 vs 웹스트햄 경기 중계방송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토트넘(7위) vs 웨스트햄(8위)
2022년 3월 21일(월) 01:30 (한국시간)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 생중계 채널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 생중계 채널

 

 

🔳 토트넘 선발 라인업

토트넘 선발 라인업토트넘 클루셉스키
토트넘 맷 도허티토트넘 세르지오 레길론
토트넘 선발 라인업

지난 경기에서 토트넘은 전형적인 3-4-3-1 전술로 승리했고 선수층이 그리 두텁지 않은 토트넘으로서는 이번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도 최전방에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를 배치시키고, 중원에는 레길론,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도허티를 배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후방에는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로 구성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상황에 따라 후반에는 '에미르송 로얄'과 '루카스 모우라'를 투입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 전술 : 3-4-3-1

 FW : 손흥민, 해리케인, 클루셉스키

 MF : 레길론,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도허티

 DF :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 2021-22 프리미어리그(EPL) 순위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근 순위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근 순위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15승 3무 10패 승점 48점으로 7위를 달리고 있으며 웨스트햄은 토트넘 보다 한게임을 더치른 상태에서 14승 6무 9패 승점 48점으로 토트넘과 승점은 같은 6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양팀의 순위를 바뀔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맨유를 제치고 5위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이기에 양팀모두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 토트넘 VS 웨스트햄 전력 분석

토트넘 해리케인토트넘 손흥민
웨스트햄에 강한 토트넘 홋스퍼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전체적인 전력을 분석해 보면 평균 득점과 평균 실점 모두 비슷한 수준이라 승리를 쉽게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토트넘의 경우 웨스트햄에 유독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고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해리케인 선수도 웨스트햄전에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기대해 볼만한 상황입니다.

웨스트햄 파블로 포르날스웨스트햄웨스트햄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웨스트햄

하지만 웨스트햄 역시 강팀에 강한 킬로 본능이 있는 팀으로 쉽게 볼 상대는 아니며 특히 파블로 포르날스 선수가 최근 골감각이 좋고 전체적으로 고른 득점력을 보이고 있고 리그 아스톤 빌라 전과 UEFA 유로컵에서 수첵과 우크라이나 야르몰렌코의 연속골로 세비아를 2:0으로 누르고 사상 첫 8강에 진출하는 등 분위기가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경계를 늦춰서는 안되는 상황입니다.

 

 

🔳 양팀 최근 맞대결 전적

최근 리그 맞대결 전적을 살펴보면 웨스트햄이 2승 1무로 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홈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웨스트햄이지만 이번 경기는 토트넘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토트넘으로서는 유리한 상황입니다.

 

 

🔳 토트넘 경기일정 및 TV, 인터넷 생중계

손흥민 선발 출장이 유력시되는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경기는 TV, 스마트폰, PC를 통해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외채널 토트넘 경기 생중계 시청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시는데 해외 채널을 통해서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 등 전 세계 축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는 있지만, 경기를 시청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시청

손흥민 경기일정 TV 생중계

TV를 통해서 손흥민 선발 출전이 유력시되는 웨스트햄과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 번호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 모바일, 인터넷 생중계

모바일이나 PC를 통해서 토트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지만,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만큼 일정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추가 요금없이도 손흥민 경기 이외에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선수등이 활약하고 있는 경기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이상 오는 21일(월) 진행되는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경기에 대한 경기일정 및 중계방송 채널 그리고 전력 분석 등을 간략하게 해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