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축구 중계방송 일정 월드컵예선 실시간 생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24.
728x90

★ 이란 잡고 조 1위 확정과 3번 포트 두마리 토끼를 잡자

 벤투호 이란전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등 최정예 발탁

2022 카타르월드컵 본선 지출을 확정한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이 오는 24일 이란을 상대로 조 1위 자리를 놓고 자존심을 건 승부를 벌입니다. 특히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대한민국과 이란전이 중요한 이유는 월드컵 3포트 획득이 걸린 경기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피파랭킹 29위로 이란을 잡고 월드컵 3포트를 확보해 월드컵 본선에서 좋은 조추점 자리를 선점하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의 일정과 분석 그리고 중계방송 시청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일정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대한민국 vs 이란

2022년 3월 24일 20:00

서울 상암경기장

 

TV 중계방송 무료 시청하기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전문 채널 tvN 많이들 시청하시는데 요즘은 최근 방영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랑 불가살 보느라고 tvN 방송 고정이네요. 요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VOD 형식

dsangle.tistory.com

 

📌 인터넷 모바일 중계방송 시청하기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 명단

파울로 벤투 감독은 14일 대표팀 소집 명단을 발표하였는데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등 유럽파 주축 선수 대부분 소집 명단에 포함되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소속팀 경기에 결장한 정우영 등도 이번 국가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편 기대를 모았던 전북의 미드필더 백승호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울산의 원두재가 대체 발탁되었고 수원FC 수비스 박민규 선수는 생애 처음으로 대표팀에 합류하였습니다.

골키퍼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송범근(전북) 김동준(제주)

 

수비수

김영권(울산) 김민재(페네르바체) 권경원(감바 오사카) 박지수(김천상무) 이재익(서울이랜드FC) 김태환(울산) 윤종규(서울) 김진수(전북) 박민규(수원 FC)

 

미드필더

정우영(알 사드) 원두재(울산) 김진규(부산)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 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송민규(전북) 나상호(서울)

 

공격수

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상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A조에서 6승 2무 무패 승점 20점으로 이란에 이어 조 2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다면 조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입니다.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 최종예선 일정

22년 03월 24일(목)​ 9차전 한국 vs 이란 (홈)

22년 03월 29일(화) 10차전 한국 vs 아랍에미리트 (원정)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이란과의 경기는 tv나 모바일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 생중계 시청방법

TV를 통해서 국가대표 축구 이란과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TvN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통신사나 지역 케이블에 따라서 방송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편성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TV 중계방송 시청하기

 

📌 채널번호 안내

 

모바일/인터넷 시청방법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한국과 이란 축구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TVING이나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티빙 시청하기

 

📌 쿠팡플레이 시청하기

 

해외채널 무료 중계방송 시청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인데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 채널을 이용하다 보니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는 있지만 경기를 시청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