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축구 중계방송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실시간 생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29.
728x90

★ 12년만에 예선전 무패 통과

★ 손흥민 최종예선 득점왕 도전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이 3월 29일 밤 22:45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10차전을 치릅니다. 이번 경기는 월드컵 예선전 최종전으로 지난 경기에서 이란을 2:0으로 꺾고 승점 23점으로 A조 1위를 달라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팀으로서는 1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또한 이번경기에서 승리하거나 비길 경우 대한민국은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무패 기록을 쓸 수 있는 상황이라 파울루 벤투 감독은 손흥민, 황희찬을 비롯해 최정예 멤버로 나설 것이 확실시되는 경기입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일정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최종전

UAE(아랍에미리트) vs 대한민국

2022년 3월 29일 22:45(한국시간)

알막툼 스타디움

TV 중계방송 무료 시청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전문 채널 tvN 많이들 시청하시는데 요즘은 최근 방영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랑 불가살 보느라고 tvN 방송 고정이네요. 요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VOD 형식

dsangle.tistory.com

 

인터넷 모바일 중계방송 시청

 

티빙 케이블TV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주요 케이블 TV 채널들을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웹사이트를 소개해볼게요. 티빙 사이트는 다수의 인기 케이블채널들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단일 사

dsangle.tistory.com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명단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명단은 지난 이란과의 경기와 동일하지만, 조규성 선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번 아랍에미리트와의 경기에는 출전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손흥민과 황희찬, 황의조 그리고 이재성과 정우영, 김태환 등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조규성의 공백을 충분히 메워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대표팀으로서는 전문 공격수중 한명인 조규성이 빠지게 되면서 이동준을 발탁했지만, 황의조를 대신할 마땅한 공격자원이 없다는 것은 악재로 보입니다.

 

골키퍼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송범근(전북) 김동준(제주)
  
수비수
김영권(울산) 김민재(페네르바체) 권경원(감바 오사카) 박지수(김천상무) 이재익(서울이랜드FC) 김태환(울산) 윤종규(서울) 김진수(전북) 박민규(수원 FC)

미드필더
정우영(알 사드) 원두재(울산) 김진규(부산)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 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튼) 송민규(전북) 나상호(서울)

공격수
황의조(보르도)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조예선 순위

지난 이란과의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에서 이란을 꺾으며 승점 1점 차로 1위로 올라선 대한민국은 이란이 최종전에 최약재 시리아를 상대하기 때문에 최종 1위를 위해서는 이번 아랍에미리트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파울로 벤투 감독도 최종전 승리를 위해 최정예 멤버를 출전시킨다는 계획이기 때문에 유정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중계방송 시청하기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A조 최종전은 TV나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생중계 시청하기

TV를 통해서 국가대표 축구 UAE(아랍에미리트)와의 최종전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TvN 채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무료 시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TV 중계방송 시청

 

모바일 및 인터넷으로 축구 생중계 시청하기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대한민국과 아랍에미리트 축구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티빙이나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티빙 무료 시청하기

 

📌 쿠팡플레이 시청하기

 

 

해외채널 이용 무료 중계방송 시청하기

TvN이나 티빙, 쿠팡플레이 등을 통하지 않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축구 중계방송을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지거나, 한국어 중계가 아니라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데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