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뉴캐슬 경기 중계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4. 3.
728x90

토트넘 뉴캐슬과 맞대결 손흥민 14호골 도전

월드컵 최종예선 두 경기에서 모두 풀타임 활약한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돌아와 ‘리그 14호골’ 사냥에 나섭니다.

아스날, 맨유와 함께 치열한 리그 4위 경쟁 중인 토트넘은 현재 리그 14위를 달리고 있는 뉴캐슬을 상대로 리그 3연승에 도전하게 됩니다.

 

특히 손흥민은 지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골을 성공시켰던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두 경기 연속 득점에 도전하게 되는데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4골을 집어넣으며 한국 선수로는 박지성-이근호에 이어 12년 만에 득점왕을 차지한 만큼 절정의 골감각으로 골 사냥에 도전하게 됩니다.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토트넘 vs 뉴캐슬 경기 중계방송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토트넘(5위) vs 웨스트햄(14위)

2022년 4월 4일(월) 00:30 (한국시간)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TV 생중계

스포티비(LIVE)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스포티비나우(LIVE) 쿠팡플레이(LIVE)

 

해외채널 무료 생중계

▼▼▼

손흥민 선발경기 라이브 중계방송

토트넘 선발 라인업 예상

이번 뉴캐슬 전에서도 토트넘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주로 사용하는 전형적인 3-4-3-1 전술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뉴캐슬과의 경기에서는 최전방에 해리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를 배치시키고, 중원에는 레길론,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도허티를 배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후방에는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로 구성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선수들이 대부분 A매치 경기를 치르고 복귀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후반에는 '에미르송 로얄'과 '루카스 모우라', '윙크스' 등 체력 안배를 위한 교체 투입 가능성도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 전술 : 3-4-3-1

✅ FW : 손흥민, 해리케인, 클루셉스키

✅ MF : 레길론,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도허티

✅ DF :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 GK : 요리스

 

 

2021-22 프리미어리그 순위

토트넘은 16승 3무 10패 승점 51점으로 리그 5위를 달라고 있고,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7승 10무 12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1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vs 뉴캐슬 전력 분석

토트넘은 현재 승점 51점으로 4위 아스날(28경기 54점)보다 한 경기를 더 소화한 상황에서 3점 차로 뒤처져 있는데 아스날과의 연기된 북런던 더비가 남아있기에 자력으로 순위를 뒤집을 기회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주포’ 해리 케인과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로 구성된 공격진이 최고의 활약을 뽐내고 있고,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중심으로 수비 안정을 찾고 있다. 공수 밸런스가 맞춰지고 있는 토트넘이 시즌 막판 뒷심을 발휘해 4위 탈환을 가시권에 두고 있습니다.

 

뉴캐슬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댄 번, 맷 타겟, 브루노 기마랑이스.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수비에 힘을 실었다. 또한, 리그에서 검증된 스트라이커인 크리스 우드를 데려오며 최전방 공격진을 강화했다.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지만 최근 2연패 중인 뉴캐슬이 토트넘을 상대로 연패 탈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양팀 최근 맞대결 전적

토트넘과 뉴캐슬의 최근 전적을 살펴보면 토트넘이 1승 2무로 앞서고 있으며, 최근 팀 분위기 및 전력을 봤을 때 이번 경기에서도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시청하는 방법

TV 생중계 시청하는 방법

TV를 통해서 손흥민 선발 경기 토트넘과 뉴캐슬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채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가정에서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채널 번호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널 번호 확인하기

 

 

모바일 및 PC 인터넷 생중계 시청하기

모바일이나 PC를 통해서 토트넘과 뉴캐슬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나우' 혹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지만,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만큼 일정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추가 요금없이도 손흥민 경기 이외에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선수등이 활약하고 있는 경기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나우 시청하기

 

📌 쿠팡플레이 시청하기

 

 

해외채널 이용 무료 시청하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해외 채널을 통해서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 등 전 세계 축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소 화질이 떨어질 수는 있지만, 경기를 시청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및 중계방송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영국 프리미어리그 해외 축구 중계방송 사이트(손흥민, 황희찬) - 씨리얼티비

축구 중계방송, 카타르월드컵 국가대표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 분데스리가 중계방송, 라리가 중계방송, 리그앙 중계방송, 해외축구 중계방송,

seereal.tv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