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류현진 선발경기 생중계 토론토 디트로이트 중계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25.
728x90

류현진, 26일 디트로이트 상대 첫 출격

류현진(35·토론토·사진)이 드디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를 통해 실전에 나섭니다. 류현진은 26일(토) 오전 2시7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볼파크에서 열리는 시범경기 디트로이트전에 선발 등판하는데요. 토론토 선발 중 가장 늦게 시범경기에 나서게 됩니다.

 

류현진 선발경기 생중계

류현진 선발이 예상되는 디트로이트와 경기는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생중계되고, 해외 채널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스포티비(류현진 선발) 경기 중계 보기

 

 

📌 해외채널 생중계 무료 시청

 

 

토론토 선발진 시범경기 성적

이미 호세 베리오스(1.1이닝 2안타 2실점)

알렉 마노아(2이닝 2안타 1실점)

기쿠치 유세이(2이닝 1안타 무실점)

케빈 가우스먼 취소

류현진 예정(26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진 / 사진출처 : 중앙일보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직장폐쇄로 인해 한국에 머물며 친정 팀 한화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훈련했지만 완전히 정상적으로 시즌 준비를 하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메이저리그 노사가 극적 타결되면서 지난 14일에야 출국해 16일 팀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20일 첫 라이브 피칭을 했고 이제 시범경기를 통해 실전 점검을 할 차례입니다. 류현진은 2이닝 정도 던질 것으로 전망되는데 작년부터 토론토 에이스에서 3선발 정도로 평가되는 상황이라 시범경기를 통해서 위상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류현진은 지난 시즌은 14승을 거두고도 10패나 안으면서 4점대 평균자책으로 ‘류현진이 이상하다’는 평가를 들은 만큼  이번 시즌에는 다시 ‘류현진다운’ 시즌을 만들어야 하는 올해의 시작이 바로 시범경기 첫 등판입니다.

 

26일 디트로이트전을 포함해 3차례 시범경기 등판으로 구위를 점검할 계획이다. 메이저리그는 4월 8일 개막하고 토론토는 4월 9일 텍사스를 상대로 정규시즌을 시작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