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토트넘 축구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손흥민 경기일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4. 7.
728x90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시즌이 돌아오면서 국내외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축구 팬들에게는 11월에 진행되는 월드컵에 앞서 "토트넘 손흥민 경기 생중계""해외 주요 축구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해외채널을 통한 무료 생중계와 국내 채널 및 OTT 플랫폼 서비스까지 모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축구대표팀 경기 생중계 보는법

    카타르월드컵을 포함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방송은 TvN에서 독점 생중계 되는데 TV나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TvN 월드컵 무료 시청하기(TV 생중계)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전문 채널 tvN 많이들 시청하시는데 요즘은 최근 방영 중인 배드 앤 크레이지랑 불가살 보느라고 tvN 방송 고정이네요. 요즘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VOD 형식

    dsangle.tistory.com

    티빙 무료 시청하기(모바일 생중계)

     

    티빙 케이블TV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주요 케이블 TV 채널들을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웹사이트를 소개해볼게요. 티빙 사이트는 다수의 인기 케이블채널들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단일 사

    dsangle.tistory.com

     

     

    손흥민 경기일정 및 토트넘 경기 생중계(TV 무료 시청)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는 스포티비를 통해서 TV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에서는 토트넘 경기 이외에도 황희찬이 활약하는 울버햄튼 경기 등 영국 프리미어리그 주요 경기와 이재성, 정우영 등이 활약하는 독일 분데스리가, 이강인이 활약하는 스페인 라리가 등 다양한 해외축구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스포츠 바로가기

     

    스포티비의 경우 일반 가정에서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케이블 방송에 따라서 채널 번호는 다를 수 있으니 아래 통신사별 채널 번호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포티비 채널번호

     

     

     

    프리미어리그(EPL) 모바일/인터넷 생중계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손흥민 경기 및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등 해외 축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스포티비나우와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 기반 서비스로 일정 요금이 부과 되기 때문에 기존 서비스 이용자가 아닌 분들은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나우 (SPOTVNOW) 축구 중계 시청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방송 시청

     

     

     

    해외채널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무료 시청(인터넷)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인데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 중계방송, 그밖에 주요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등 전 세계 해외 축구 경기나 류현진이 활약하는 메이저리그 경기를 해외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채널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시청하기

     

     

    이상으로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및 전세계 해외축구, 메이저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