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코너

11/7 토트넘 손흥민 에버튼 선발 경기 무료 실시간 생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1. 7.
728x90


최근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하고 안토니오 콘테 감독 체제로 전환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에버튼과의 리그 11라운드 경기에 대한 간단한 분석과 손흥민 선발 경기 실시간 중계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토트넘은 감독 교체 후 데뷔전 성격을 띤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G조 예선에서 네덜란드 프로팀 피테세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의 첫 번째 골과 루카스 모우라의 골 그리고 상대팀 자책골까지 나오며 3:2로 격파하고 조 3위에서 2위로 뛰어올랐습니다.

콘테 감독 부임 후 첫 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토트넘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가 공식적인 콘테 감독이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고 난 후 데뷔전 성격을 띠고 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경기고, 토트넘으로써도 현재 3연패를 당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승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또한 토트넘은 리그 9위, 에버튼은 10위로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토트넘 vs 에버튼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토트넘 vs 에버튼
2021년 11월 7일 일요일 저녁 11시
구디슨 파크 (에버튼 홈구장)

토트넘 VS 에버튼 관전 포인트

토트넘 훗스퍼

▶ 최근 프리미어리그 경기 3연패로 전체 순위 9위에 랭크 중
▶ 토트넘의 주전 공격수인 해리 케인 선수는 비테세전을 통해 움직임이 좋아지고 있음.
▶ 3-4-3 전술에 따른 케인, 손흥민, 모우라의 공격진은 매우 위협적
▶ 로베로가 가세한 스리백은 공격에 비해 위협적이지 못함, 백업 멤버의 부재도 부정적

에버튼 FC

▶ 주전 공격수 칼버트 르윈과 알둘라예 두쿠레 선수가 부상으로 이탈해 공격력이 조금은 무뎌진 상태
▶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히샬리송이 공격을 주도하고 있어 위협적


토트넘 에버튼 경기 인터넷 실시간 TV 중계 시청 방법

IPTV나 케이블 TV를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

스포티비(SPOTV)를 통해서 손흥민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 채널 번호

  • KT 올레티비 : 51번
  • SK 브로드밴드 BTV : 120번
  • LGU+ U+ TV : 107번
  • 스카이라이프 : 200번
  • 딜라이브 케이블 TV : 119번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나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의 경우는,

월 정액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 두 가지 서비스가 환경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스포티비나우는 PC나 모바일로 손흥민 경기 이외에 황희찬, 이강인 등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고 그 외에 메이저리그 등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경우는,

최근에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손흥민 선수 경기 이외에 스페인 라리가 1부 리그 마요르카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 선수의 경기도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고, 쿠팡 게정이 있으면 30일 무료체험도 가능합니다. 가격도 스포티비나우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스마트폰 앱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손흥민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구글 검색을 통해 토트넘 손흥민 경기를 무료 인터넷 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vpn망을 우회해서 서비스되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현저하게 떨어지게 되고, 이로 인해 화질 자체가 상당히 좋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권장해 드리진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