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및 인터넷 중계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1. 21.
728x90

손흥민이 소속한 트트넘 훗스퍼와 리즈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가 한국시간으로 11월 22일(월) 01:30분에 토트넘 훗스퍼 홈구장에서 펼쳐집니다.

월드컵 예선 경기 시즌을 마치고 각 대표팀에서 소속팀으로 선수들이 복귀하면서 재개되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로 이번 12 라운드를 통해서 상위권으로 도약하려는 토트넘과 강등권에서 완벽하게 벗어나려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박빙의 승부가 예상됩니다.

목차

    토트넘 vs 리즈 유나이트 경기 일정

    토트넘 훗스퍼 vs 리즈 유나이티드
    2021. 11. 22(월) 01:00 (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중계 : 스포 TV
    인터넷 중계 : 스포티비 나우, 쿠팡 플레이

    시청방법은 아래 참조 ▼

     

     

    토트넘 예상 라인업 및 양 팀 분석

    손흥민, 케인, 모우라 막강 공격력

    주로 3백 전술을 사용하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이번에도 최전방에 해리 케인과 손흥민 그리고 모우라를 배치하고 좌우 측면에 에메르송과 레길론이 예상되고, 후방에는 밴 데이비스와 에릭 다이어, 산체스를 배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주전으로 활약했던 올리버 스킵은 경고 누적으로 출전이 불가하고, 호이비에르, 로메로는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예상됩니다. 수비 부분에서 주축 선수들이 대거 결장함에 따라 공격력에 비해 다소 수비적으로 불안 요소가 존재합니다.

     

    토트넘의 수비 빈틈을 노려라

    반면 리즈 유나이티드의 경우는 리그 15위 팀이지만 최근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할 만큼 까다로운 팀입니다. 특히 공격을 이끌고 있는 하피냐와 대니얼 제임스의 공격력이 좋기 때문에 주전 수비수가 대거 이탈한 토트넘과의 리그 12라운드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입니다. 하지만 공격력에 비해 수비가 다소 약하다는 평가 이기 때문에 토트넘의 막강한 공격력을 어떻게 막느냐가 중요합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실시간 TV 시청(무료)

    무료 TV 중계방송 채널 (IPTV 시청시)


    TV로 토트넘 손흥민 경기를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하실 경우는 <스포티비>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IP TV를 시청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별로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딜라이브나 지역 케이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서비스별 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PC/모바일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채널

    PC나 모바일로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스포티비 나우> 혹은<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유료 서비스 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려면 비용이 발생합니다.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순위

    토트넘은 현재 5승 1무 5패로 리그 9위를 달리고 있고, 리즈 유나이티드는 2승 5무 4패로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토트넘의 경우는 이번 경기를 승리로 이끌고 최대 6위까지 도약하겠다는 목표고 리즈 유나이티드는 강등권에서 완벽히 벗어나겠다는 것이 목표입니다. 양 팀 모두 이번 경기에 승리가 그만큼 절실한 상황입니다.

    토트넘 vs 리즈 유나이티드 상대 전적

    최근 맞대결에서는 양 팀이 1승 1패를 거뒀지만, 최근 5월 8일에 열린 경기에서는 리즈 유나이티드가 토트넘을 3:1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당시 맞대결에서 전반 13분 달라스가 골을 넣었고, 이어 손흥민 선수가 전반 25분 동점골을 넣었지만 이후 리즈의 뱀포드, 모레노에게 연속골을 허용해 패한 전적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