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호텔예약 사이트 비교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1. 11.
728x90

호텔예약 사이트 비교
호텔예약 사이트 비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진 이때, 상대적으로 국내 여행을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수년전만 해도 호텔이나 펜션등을 예약하려면 특정 서비스만을 취급 운영하는 전문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는데 요즘은 다양한 국내외 호텔예약 플랫폼을 통해서 여행지와 날짜, 숙박인원만 입력하면 다양한 숙박시설부터 액티비티, 쇼핑정보까지 제공해 주는 호텔예약 사이트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호텔예약 사이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를 정리볼텐데 대부분 유사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각각 특화된 장단점이 있으니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목차

     

    아고다

    아고다
    호텔예약 사이트 아고다

    아고다는 세계적인 호텔 예약 서비스로 해외 및 국내 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가격 경쟁력도 충분히 높고 신속한 서비스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계시는 예약 사이트입니다. 항공권 특가 예약이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여행 전 확인은 필수입니다.

     

    ✅ 아고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은 핫 딜, 호텔 그리고 패키지 할인이 다양한 사이트 입니다. 국내 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 중에서 10개의 호텔을 예약하면 1박이 무료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하고 합리적인 플랫폼입니다. 특히 호텔스닷컴에서는 독립 브랜드 호텔부터 하여 주요 호텔 체인과 숙박 취사까지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시설을 안심하고 예약이 가능하고 호텔 요금과 예약 가능, 편의시설, 서비스, 객실, 쇼핑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스테이

    호텔예약 사이트 올스테이
    호텔예약 사이트 올스테이

    올스테이는 펜션, 호텔이나 숙소 최저가를 비교해주며 실제 예약하는 가격으로 비교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 서비스로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만약 숙박에 머무르면서 무슨일이 생겼다고 한다면 한국인 콜센터에 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올스테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도가 높고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 올스테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트리바고

    호텔예약 사이트 트리바고
    호텔예약 사이트 트리바고

    트리바고 여행사이트도 다양한 호텔, 호스텔 등 숙소 시설의 요금을 비교해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원하는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 트리바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트립비토즈

    호텔예약 사이트 트립비토즈
    호텔예약 사이트 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는 전세계 호텔 매몰이 잘수집되어 있는곳으로 숙박 최저가를 보여주는 근성의 사이트로 유명한곳인데요. 특별한 알고리즘으로 제작되었으며, 최저가 감지봇을 돌려 숙박비가 떨어지게 되면 자동으로 차액을 다시 돌려주는 서비스 방식인 일부 호텔에서 시행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받는 사이트로 국내 사이트이며 국내법 적용을 받고 있습니다. 최조 결제가 원화로 환전 수수료가 없으며 고객센터 문의도 매우 친절하며 피드백도 빠릅니다.

     

    ✅ 트립비토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호텔예약 사이트 에어비앤비
    호텔예약 사이트 트립비토즈

    에어비앤비는 최초 본인의 집 비용을 받아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공유 경제 개념에서 생겨난 업체로 지금 사업이 확장되어 호텔, 펜션 및 예약사이트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에어비앤비는 세계 곳곳의 비치 하우스와 휴가용 임대 숙소 등이 있으며 독특한 숙도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하고 독특한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 에어비앤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익스피디아

    호텔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호텔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본래 미국에서 시작한 플랫폼이나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여행지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맞춤형 여행사이트로 인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 각광받고 있으니 라스트 미닛 딜 등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예약제도도 함께 활용하면 좋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호텔스컴바인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스컴바인
    호텔예약 사이트 호텔스컴바인

    국내 유해진 님이 광고 모델로 유명한 호텔스컴바인은 다양한 호텔이 아닌 다양한 국내 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 한번 더 비교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1~4번부터 검색을 한 후에 한번 더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금액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