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코너

구준엽 결혼 서희원 그녀는 누구인가?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8.
728x90

구준엽, 10년만에 사랑의 결실! 서희원은 누구인가?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53)의 드라마틱한 결혼 발표로 주목 받고 있는 대만 배우 서희원(쉬쉬위안, 46)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로 법적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준협의 무대를 보고 반한 서희원

두사람은 과거 구준엽이 대만 인기가수인 소혜륜의 초대로 무대에 오른바 있는데 이때 관객으로 현장을 찾은 서희원이 구준엽의 모습을 보고 호감을 느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의 원작 드라마 '유성화원'의 여자주인공 서희원

서희원은 지난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드라마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출연, 인기를 었습니다. 유성화원은 한국에서도 방송돼 인기를 모은 일본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검우강호에서 정우성과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서희원 결혼 후 이혼 경력

서희원은 2011년 3월 20일 중국의 '베이징 재계 F4'로 불리던 왕소비(왕샤오페이)와 결혼했다가 최근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왕소비는 고급 레스토랑을 거느린 초강남그룹 여회장 장란의 외아들이다. 두 사람은 만난 지 4번 만에 초고속 약혼식을 했으며 49일만에 결혼해 화제가 됐다.

 

 

20년만에 다시 만난 구준엽과 서희원

한편 DJ겸 화가로 팔방미인 재능을 뽐내고 있는 구준엽은 강원래와 함께 그룹 '클론' 활동 당시 대만 콘서트에서 서희원을 처음 만나 1998년부터 1년 정도 사랑을 키우다 헤어졌는데 구준엽은 2010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0년 전 서희원과 1년 정도 만났다"며 교제 사실을 밝혔다.

 

 

 

이후 10년의 시간이 흐른 뒤 구준엽은 서희원과 20년 만에 전화 연락이 닿아 못 다 이룬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구준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고 알리며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 보았다"고 적었다. 이어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며 "저의 늦은 결혼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올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