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무료 일러스트 소스 리틀딥 AI 파일 다운로드 방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3. 25.
728x90

무료 일러스트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인 리들딥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메일 무료 구독하기만 해 놓으면 일러스트 소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리틀딥의 저작권 라이선스는 브랜드 로고를 제외하고 개인이나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라이선스 정책을 보면 일러스트 이미지 중에 브랜드 로고를 제외한 모든 리소스들은 출처 표기 없이도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안심하고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되는 것입니다.

 

 

자 그럼 저작권에 문제가 없으니 리틀딥 무료 일러스트 소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틀딥은 특별한 회원가입 없이, 이메일 구독만 하면 자유롭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리틀딥 무료 일러스트 소스 다운로드 받기

1. 우선 리틀딥 공식 홈페이지 접속해 줍니다.

2. 홈페이지 상단에 로고, 일러스트, 아이콘, 디자인 별로  4가지 메뉴가 있고 우측으로 세부적인 카테고리로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검색 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약 원하는 일러스트 소스를 찾는다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 메뉴를 클릭해서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저작권 관련해서 이메일 구독자들은 출처 표기 없이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간단하게 메일 주소만 입력하고 구독하기를 눌러줍니다. 

 

구독하기를 누르면 입력한 메일 주소로 등록확인 메일이 가는데 확인만 해주시면 끝입니다.

 

4. 원하시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선택한 이미지의 세부 내용 페이지로 이동되고 마우스를 아래로 내리다 보면 이미지 옆에 다운로드(zip) 링크를 클릭하시면 zip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세부내용 하단에는 본 일러스트 소스에 대한 자세할 설명 및 사용된 컬러 색상 번호 등도 잘 정리되어 있으니 디자인 작업 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용량 줄이기 tinypng

블로그나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알고 계실 텐데요. 그 중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사진 용량 줄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dsangle.tistory.com

 

 

npdf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개인 또는 회사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한 오픈소스 무료 프리웨어 nPDF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일반적으로 pdf 편집을 위해서는 어도비 아크로벳 프로 버전을 구입해서 사용해

dsan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