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빙 케이블TV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2. 23.
728x90

주요 케이블 TV 채널들을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웹사이트를 소개해볼게요. 티빙 사이트는 다수의 인기 케이블채널들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단일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파, 종편 TV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CJ One 계정 회원가입/로그인

    티빙에서 주요 케이블TV 무료 감상을 하시려면 먼저 CJ One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CJ One 계정을 만드는데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CJ One아이디로 로그인하시고 나면 티빙 내 다수 채널들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CJ One 회원가입 하기

     

     

    2. 티빙 온어에 무료 감상하기

    앞서 생성한 CJ One 계정을 사용해서 TVING 사이트에 로그인해 주면 되는데 CJ One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더라도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케이블 방송 시청 바로가기

     

    로그인 후 상단에 실시간 메뉴를 클릭하면 시청 가능한 프로그램들이 표시되는데 이 중에서 영상 좌측 상단에 무료라고 표시되어 있는 영상은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3. 짧은 광고 시청 후 무료 시청

    시청하고자 하는 영상을 클릭하면 짧은 광고 뒤 무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4. 유료 서비스 항목

    티빙의 경우 유료서비스 인데 무료로 시청할 경우 지원되는 최대 화질은 720P 화질이며 스탠다드나 프리미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080P FHD나 4K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5. 모바일 앱을 통한 티빙 무료 온에어 시청하기

    안드로이드 및  IOS 폰으로도 티빙 무료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데 '구글 플레이어'나 '애플스토어'에서 [티빙]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PC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줍니다.

     

    이후 상단에 실시간 메뉴를 클릭하고 [무료] 표시가 된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