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국 숙박할인권 발급 방법 및 사용처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2. 4. 5.
728x90

전국 숙박할인권 발급
전국 숙박할인권 발급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지원금 제도 중에는 매년 신청을 받아 지원해주거나, 특정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지원금을 지원해 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4월에 접수한 대상자에 한하여 지원금을 지급해주는 전국 숙박할인권 발급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시적으로 지원하는 지원금이고 총 100만 장의 할인 쿠폰을 제한적으로 발행하기 때문에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전국 숙박할인권 신청기간

    전국 숙박할인권 발급

    신청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 민박 모텔 등 국내 숙박시설에서 사용 가능하고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숙박비가 7만 원 이하일 경우에는 2만원 정부 지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숙박비가 7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3만원 정부 지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숙박비가 5만원일 경우에는 3만원으로 숙박비가 10만원일 경우에는 7만원으로 국내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할인권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내 숙박 할인권 안내 페이지에서 할인권을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4월 7일부터 5월 8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할인권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해당 신청 날짜부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1. 숙박할인권 안내 페이지 접속

    2. 배너를 통해 참여 온라인 여행사 누리집 접속

    3. 본인인증 (회원가입 및 로그인)

    4. 숙박 할인권 권종 선택 (7만원 이하 2만원 / 7만원 이상 3만원)

    5. 숙박할인권 사용해 숙발 시설 예약

     

    전국 숙박할인권은 해당 기간 동안 정해진 발급 유효 시간 내에 할인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은 1인당 1회 받을 수 있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할인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급받은 할인권은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숙박할인권 유효기간

    유효기간은 21시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전 7시까지입니다. 즉 할인권을 발급받고 유효 시간 내에 예약 및 결제를 하지 않으면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다만 미 사용자의 경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남은 할인권을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할인권은 입실 기간도 정해져 있는데 입실 기간은 4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이니 이 점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정부 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온라인 여행사는 총 49곳으로 여행사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숙박할인권 참여 여행사 알아보기

     

    숙박 상품 취소 수수료 안내

    감염병 재확산과 같은 상황으로 정부의 긴급 사업 중단 등 별도의 요청이 발생할 경우 고객의 상품 취소에 의한 환불 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하결기준>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단, 투숙이 임박한 당일 또는 1일 전 취소 건은 숙박시설의 개별 약관이 적용되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고객 대상 숙박 할인권 발급 안내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활용하여 숙박 할인권을 발급해드립니다. ※ 카카오톡 실행 → [친구] 탭 → “대한민국 숙박대전” 검색 → 대한민국 숙박대전 장애인 전용 채널 선택

     

     

     

     

    직장인 숙박대전 할인 호텔비지원제도

    혹시 근로자 휴양콘도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근로자와 그 가족 및 주변인이 국내여행시 휴양시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사업인데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dsangle.tistory.com

     

     

    호텔예약 사이트 비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진 이때, 상대적으로 국내 여행을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수년전만 해도 호텔이나 펜션등을 예약하려면 특정 서비스만을 취급 운영하는 전문 사이트를 통

    dsang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