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황희찬 경기일정 울버햄튼 리버플 중계 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4.
728x90

황희찬 울버햄튼 리버풀 경기중계

지난 12월 02일 울버햄튼 홈구장에서 진행된 울버햄튼과 번리와의 2021-22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0:0으로 비긴 울버햄튼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과 2021년 12월 5일(일) 00:00시 울버햄튼 홈구장인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리그 15라운드를 대결을 펼칩니다.

 

울버햄튼 황희찬

현재 5경기째 골 침묵에 빠져있는 황희찬(울버햄튼)으로써는 자신을 영입하고자 하는 다수의 팀들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입니다. 공교롭게도 황희찬을 영입하고자 하는 팀 중에 하나가 바로 리버풀인 점도 이번 경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비록 시즌 초반에 비해 득점력은 떨어졌지만, 좋은 움직임으로 상대팀들에게는 위협이 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확실하게 골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합니다.

 

목차

    울버햄튼 대 리버풀 경기일정

    울버햄튼 VS 리버풀
    2021. 12. 05(일) 00:00 (한국시간)
    몰리뉴 스타디움
    TV 중계 : SPOTV
    인터넷 중계 : SPOTV NOW, 쿠팡플레이

     

    울버햄튼 대 리버풀 전력 분석

     

    ■ 울버햄튼 : 극심한 골가뭄을 이겨내라!

    울버햄튼 황희찬울버햄튼 히메네즈울버햄튼 트란킹

    현재 6승 3무 5패로 프리미어리그 8위를 달라고 있는 울버햄튼은 경기당 1골도 넣지 못하는 극심한 골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 번리와의 경기에서도 65%-35%의 압도적인 경기 점유율에도 1골도 넣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주전 공격수 황희찬과 라울 히메네즈의 골 결정력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입니다.

     

    특히 리버풀에는 막강 공격력뿐만 아니라 반 다이크를 중심으로 한 포백 수비는 현재 울버햄튼의 공격력으로는 쉽게 뚫기 어려워 보인다는 평가입니다.

    하지만,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황희찬의 골이 터진다면 황희찬을 영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리버풀에게 좀 더 많은 고민거리를 안겨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버풀 : 막강 공격력과 탄탄한 수비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마네

    크롭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은 현재 9승 4무 1패로 프리미어리그 3위를 달리고 강팀입니다. 특히 경기당 평균 득점이 3.7골에 달할 만큼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골을 많이 넘는 팀으로 주전 공격라인 '모하메드 살라', '디오고 조타', '사디오 마네' 이들 삼각편대가 리그에서 총 28골을 넣을 만큼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리버풀 반 다이크리버풀

    공격력뿐만 아니라 반 다이크를 중심으로 로버트슨, 마티프, 알렉산더 아놀드로 이어지는 탄탄한 수비진은 프리미어리그 어떤 팀도 쉽게 뚫기 쉽지 않은 조합입니다. 리버풀은 주로 4-3-3 전술을 사용하는데 공격적인 압박이 뛰어나고 이를 바탕으로 포백 수비는 거의 완벽에 가까울 정도입니다. 

     

     

    황희찬 경기 중계방송 TV 시청 방법

     무료 TV 중계방송 채널

    스포티비를 통해서 울버햄튼과 번리 경기를 무료로 시청 가능하긴 한데 00:00에 라이브 방송되지 않고 새벽 04:30분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 채널인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료 TV/PC/모바일 라이브 중계방송 채널

    울버햄튼과 리버풀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온이나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유료 서비스입니다.

    스포티비나우쿠팡플레이

    - 월정액(ON+ON2) : 10,780원

    - 디맨드 월정액(ON+ON2+VOD) : 13,200원

     

    IPTV : 올레 TV 211번, SKBTV 118번, LG U+ 116번

    위성방송 : 스카이라이프 212번

    케이블 방송 : 엘지 헬로비전 117번, 현대 HCN 498번, 딜라이브 108번, 씨엠비 201번(대구181번), 제주방송 120번, 남인천방송 130번, JCN울산중앙 222번, 푸른방송 152번, 서경방송 109번

     

     해외 중계방송 채널 무료 중계방송

    구글링을 통해서 '울버햄튼 경기 중계방송'이나 '울버햄튼 중계방송' 등을 검색하면 해외 채널이나 국내 일부 스포츠채널을 통해서 무료로 라이브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pn을 통한 우회 방법으로 시청하는 게 대부분이라 속도가 느리거나 화질이 매우 좋지 못한 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무료로 시청하시겠다는 분들은 열심히 구글링 해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