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소식

손흥민 경기 생중계 EPL 무료 중계방송

by 건강한 디자이너 2021. 12. 5.
728x90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1/22 시즌 15라운드 토트넘 훗스퍼 대 노리치 시티가 2021년 12월 5일 23:00 토트넘 홈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칩니다. 토트넘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리그에서는 2승 1무로 순항 중인데 이번 노리치 전을 승리로 이끌고 리그 상위권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차

    양팀 프리미어리그 순위

     

    토트넘은 현재 7승 1무 5패 승점 22점으로 리그 6위를 달리고 있으며, 상대하는 노리치 시티는 2승 4무 8패로 리그 최하위인 20위를 달라고 있는 팀입니다. 

     

     

    토트넘 VS 노리치시티 경기 일정

    토트넘 훗스퍼 VS 노리치시티
    2021.12.05(일) 23:00 (한국시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

    TV 생중계 : 스포티비
    인터넷 생중계 : 스포티비나우, 쿠팡플레이

    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의 상대가 현재 리그 19위를 달리고 있는 노리치시티라고 해도 지난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무라전에서 2진을 선발 출전 시켜 2:1로 패한 기억이 있는 토트넘으로써는 이번 경기에도 해리켄인, 손흥민, 레길론, 모우라 등 베스트 멤버로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전반전에는 주전 공격수인 손흥민과 레길론, 루카스 모우라를 쉬게 하고 베르바인이나 은돔벨레 등을 출전시킬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전선수를 신뢰하는 콘테 감독

    공격에는 헤리케인, 손흥민, 모우라를 포진시키고 중원에는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와 올리버 스킵이 지키고 윙백에는 세르히오 레길론과 에메르송 로얄이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백은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가 지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문은 요리스가 가장 유력합니다.

     

    전술 : 3-4-3-1

    GK 위고 요리스
    DF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MF 세르히오 레길론, 올리버 스킵,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
    FW 손흥민,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양 팀 분석

     토트넘 노리치를 누르고 연승의 발판을 이어가자.

    토트넘은 노리치와의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를 승리로 이끌고 리그 2연승과 동시에 향후 브라이튼, 레스터 시티 등 리그 중위권들과의 대결이 연달아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연승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특히,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지난 경기 1골과 상대팀 자책골을 유도하는 등 뛰어난 경기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면 새롭게 콤비플레이를 만들어 가고 있는 세르지오 레길론 선수도 기켜볼만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해리 케인 선수가 본모습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은 우려스러운 상황이고, 공격력에 비해 로메로의 부상 등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수비력은 보완이 필요해 보입니다.

     

     

     

    콘테가 바라는 토트넘 예상 라인업 (+손흥민, 김민재 포함 해리케인 OUT)

    안토니오 콘테가 꿈꾸는 2022 토트넘 예상 라인업 손흥민, 김민재는 있고 해리 케인은 없다. 김민재(페네르바체)가 토트넘 홋스퍼의 영입 목표 5명에 거론되면서 5명이 모두 합류할 경우 토트넘의

    dsangle.tistory.com

     

     최근 리그 4경기 무패 기록

    한편 노리치 시티는 리그 최하위인 20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는 등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는 노리치 시티는 전천후 미드필더 토드 켄트웰이 코로나로 인해 원정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테무 푸키, 빌리 길모어 등 주전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토트넘과의 좋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강등권 탈출을 위해 승리가 절실한 노치지, 하지만 리그 상위팀인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가 연달아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쉽지는 않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입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실시간 TV 채널

    ■ 무료 TV 중계 방송 채널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토트넘과 노리치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은 스포티비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별로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딜라이브나, LG헬로비전 등 지역 케이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채널번호표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it.ly/3lciZrs

     

     

    PC/모바일 중계방송 채널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손흥민 경기 생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 혹은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OTT 플랫폼을 이용하기 때문에 유로 서비스로 운영 중입니다.

     

    - 월정액(ON+ON2) : 10,780원

    - 디맨드 월정액(ON+ON2+VOD) : 13,200원

     

     

     해외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 무료 중계방송 채널

    구글링을 통해서 "토트넘 중계방송"이나 "토트넘 경기 생중계" 등을 검색하면 해외 중계 사이트 등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려 화질이 좋지 않기 때문에 별로 권장해 드리진 않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해외사이트에서 무료로 봐야 겟다는 분들은 열심히 구글링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